구로디지털단지 중국집 “대륭각”

구로디지털단지 중국집 “대륭각”


구로디지털단지 중국집 “대륭각”

 

구로디지털단지역 근처에서는 다양한 식당과 카페를 찾을 수 있다. 아무래도 회사가 몰려 있는 곳이다 보니, 이들의 식사를 책임져주는 가게를 쉽게 찾아볼 수 있다.

 

구로디지털단지에서는 대륭포스트타워를 많이 찾아볼 수 있는데, 일반적으로 이곳에서 다양한 기업을 찾을 수 있기도 하고, 주로 지하에서는 다양한 식당을 찾을 수 있다.

 

 

“구로디지털단지 중국집, 대륭각”

 

대륭각은 “대륭포스트타워 2차” 지하에서 찾을 수 있는데, 지하 1층에 자리를 잡고 있다. 외부와도 연결되어 있는 곳이라, 건물로 들어가서 지하로 내려와도 되고, 건물 밖에서 지하식당가로 연결되어 있는 계단을 따라서 내려와도 찾을 수 있다.

 

대륭각은 새롭게 생긴 지 얼마 되지 않은 곳이었는데, 그래서 덕분에 행사 가격에 식사를 할 수 있었다.

 

“볶음밥이 상당히 맛있는 중국집”

 

처음에 방문했을 때는, 사실 크게 기대하지 않았다. 동네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중국집이라고 생각하고, 아무렇지 않게 볶음밥을 주문했는데, 볶음밥을 맛보고 나서는 상당한 맛집이라는 느낌이 들었다.

 

일반적으로 동네 중국집에서 맛볼 수 있는 볶음밥보다 훨씬 더 수준이 높은 음식을 맛볼 수 있었던 곳이다.

 

“구로디지털단지 중국집, 대륭각”

 

  • 주소 : 서울특별시 구로구 디지털로 306, 대륭포스트타워2차 지하1층 B133-1호 (구로동)
  • 영업시간 : (월-금) 10:40 - 21:00 (브레이크 타임 : 15:30 - 17:00) (토) 10:40 - 14:00
  • 전화번호 : 0507-1479-5780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국내여행/서울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