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산디지털단지 “삼겹살 소고기 무한리필”

가산디지털단지 “삼겹살 소고기 무한리필”


가산디지털단지 “삼겹살 소고기 무한리필”

 

가산디지털단지역 주변에서는 다양한 식당을 찾을 수 있다. 아무래도 회사가 몰려 있는 곳이다 보니, 다양한 식당과 카페 등을 찾을 수 있는 편이다. 가산디지털단지역 2번 출구 방향으로 나와서 대륭포스트타워 6차 건물로 들어가면 지하에서 다양한 식당을 찾을 수 있기도 하다.

 

 

“삼겹살 소고기 무한리필”

 

위의 길을 따라서 들어오면, 삼겹살 소고기 무한리필이라는 이름의 식당을 찾을 수 있는데, 점심식사 시간에는 점심식사를 뷔페로 먹을 수 있도록 제공하고, 저녁식사 시간에는 고기를 무한으로 먹을 수 있도록 제공하는 재미있는 식당이다.

 

점심 식사 시간은 11:00 - 15:00로 6,000원에 한끼 식사를 무한으로 먹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고기 무한리필 식당으로 변하는 저녁 식사 시간”

 

저녁 식사 시간에 방문하면, 고기를 무한으로 리필해서 먹을 수 있는 식당으로 변신한다. 삼겹살은 무한리필로 1인분에 12,800원에 먹을 수 있는데, 항정살, 삼겹살, 목살, 껍데기를 맛볼 수 있다.

 

소고기 무한리필은 19,800원에 부채살, 토시살, 갈빗살, 목등심, 우삼겹을 무한으로 즐길 수 있다. 저렴한 가격에 고기를 푸짐하게 먹을 수 있는 식당으로 높은 가성비를 자랑하는 식당이다.

 

“가산디지털단지, 쌩삼겹살 무한리필”

 

  • 주소 : 서울 금천구 벚꽃로 298 대륭포스트타워6차 B114,B115호 (우)08510
  • 전화번호 : 02-868-9336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국내여행/서울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