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동 팥빙수, 디저트 카페 “설빙”

명동 팥빙수, 디저트 카페 “설빙”


명동 팥빙수, 디저트 카페 “설빙”

 

설빙은 다른 카페와는 다소 차이를 보이는 디저트 카페이다. 일반적으로는 “커피”를 중심으로 판매하는 카페를 쉽게 찾을 수 있는데, 설빙에서는 커피가 아니라, “팥빙수”와 같은 메뉴를 주력으로 판매하는 것이 특징이다.

 

설빙은 부산광역시에서 시작한 프랜차이즈 업체라고 하는데, 2013년에 주식회사 법인을 설립하고, 코리안 디저트 카페라는 이름으로 운영되고 있다.

 

 

“서울 명동 : 디저트 카페 설빙”

 

코리안 디저트 카페라고 하지만, 설빙에서 맛볼 수 있는 주력 메뉴는 “팥빙수”라고 할 수 있다. 그래서 특히 점점 날씨가 더워지는 시즌에 생각나는 곳이라고 할 수 있을 것 같다.

 

오랜만에 명동에 방문해서 식사를 하고, 후식으로 무엇을 먹을까 고민을 하는데, 눈앞에 설빙이 보였다. 때마침 함께한 지인이 설빙 쿠폰이 있었기에 설빙에서 팥빙수를 하나 먹어보기로 했다.

 

명동에 있는 설빙은 지하철 2호선 “을지로입구” 역에서 그리 멀지 않은 곳에서 찾을 수 있는데, 을지로입구역 6번 출구로 나와서 애플스토어 뒤쪽에 있는 골목길에서 찾을 수 있다.

 

 

“2층과 3층에서 찾을 수 있는 설빙”

 

설빙은 2층에서 찾을 수 있는데, 2층에서 주문을 하고 오랜만에 팥빙수를 맛보는 시간을 가질 수 있었다. 가격은 팥빙수 하나에 약 12,000원 정도로, 메뉴별로 조금씩 차이가 있는데, 이번에 주문한 메뉴는 “블루베리 빙수”다.

 

팥 대신에 블루베리가 많이 올려져 있고, 중간중간에 치즈가 들어가 있는 것이 특징인 메뉴다. 바깥 날씨도 상당히 더웠기에, 시원한 빙수를 먹으니 더위가 한결 가시는 듯하기도 했다.

 

거의 다 먹어갈 즈음에는 사장님으로 보이는 분이 와서, 아르바이트 직원에게 바닥에 떨어진 쓰레기를 줍게 하는 등의 업무지시를 하는 것을 들어볼  수 있기도 했던 날이다.

 

“서울 명동 : 설빙 명동점”

 

  • 주소 : 서울 중구 명동3길 27 2층 (우)04534
  • 영업시간 : 매일 11:00 - 22:00
  • 전화번호 : 02-774-7994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국내여행/서울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