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릉 주문진 “영진해변 : 도깨비 촬영지”

강릉 주문진 “영진해변 : 도깨비 촬영지”


강릉 주문진 “영진해변 : 도깨비 촬영지”

 

강릉 주문진에 있는 영진해변은 원래는 한적한 해변 마을이었으나, “도깨비”라는 드라마가 큰 인기를 끌면서 유명한 관광지로 변신했다.

 

바다를 배경으로 공유 씨와 김고은 씨가 사진을 찍은 것이 화제가 되어서 기념사진을 촬영하는 사람들로 붐비게 되었다. 이는 과거 배틀트립 “강릉” 편에서도 소개가 되면서 더욱더 큰 인기를 끌게 되었다.

 

 

“강릉 주문진 : 영진해변 도깨비 촬영지”

 

도깨비 촬영지에는 방파제가 곳곳에 있는데, 이 중에서 “해랑횟집” 바로 앞에 있는 방파제가 도깨비 촬영지라고 한다.

 

한산한 평일 오후에 이 곳을 방문했는데도, 기념 사진을 촬영하는 사람들이 제법 있었다. 특히, 날씨가 좋았던 날이기에 더욱더 사진을 찍기에 좋은 날이라고 할 수 있을 것 같다.

 

작은 해변이지만, 기념사진을 촬영하기에 좋은 곳으로, 연인과 함께 와서 추억을 간직할 수 있는 사진을 남기기에 좋은 곳이다.

 

 

“영진해변 주문진 방사제 : 도깨비 촬영지”

 

  • 주소 : 강원 강릉시 주문진읍 교항리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국내여행/강원도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