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화문 한우 고깃집 “삼정하누”

광화문 한우 고깃집 “삼정하누”


광화문 한우 고깃집 “삼정하누”

 

광화문에서 찾아볼 수 있는 유명한 고깃집으로 “삼정하누”라는 곳이 있다. 수요미식회에서도 소개가 될 정도로 잘 알려진 곳이기도 하다.

 

일반적으로 고깃집이라고 하면, 상당히 시끌벅적하고, 고기 굽는 냄새가 가득할 것 같은 느낌이 들지만, 삼정하누는 그런 느낌과는 전혀 반대의 장소라고 할 수 있다.

 

 

“고급스러운 한우 고깃집 : 삼정하누”

 

삼정하누의 분위기는 굉장히 고급스러운 느낌이다. 한우를 판매하고 있기에 가격도 상당한 편인데, 한우 역시도 한우 전문 경매인 한덕우 대표가 직접 고르고 숙성 전문가 Sir.Loin이 완성하는 곳이라고 한다.

 

고기의 맛도 괜찮을 것 같고 동시에 분위기도 좋지만, 가격도 비싼 곳이라고 할 수 있을 것 같다. 분위기가 좋은 고깃집이기에 데이트 코스로 활용하거나 가족모임을 하기에 좋은 곳이다.

 

“점심메뉴를 판매하기도 하는 삼정하누”

 

광화문 근처는 직장인들이 많은 곳이기도 하다. 그래서 삼정하누에서도 직장인들을 위한 점심메뉴를 판매하고 있기도 하다.

 

점심시간에는 갈비탕, 양곱탕, 육회비빔밥, 된장찌개 등과 같은 음식을 맛볼 수 있기도 하다. 가격은 약 8,000원에서 13,000원 사이다.

 

직장인들이 점심식사를 하기에 크게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대라고 할 수 있어서, 꼭 고기를 먹지 않더라도 점심식사를 하고 오기에도 괜찮은 곳이다.

 

 

“광화문 삼정하누”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국내여행/서울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