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광화문 경희궁 돈까스 ”경돈“

서울 광화문 경희궁 돈까스 ”경돈“


서울 광화문 경희궁 돈까스 ”경돈“

 

광화문 일대에서는 곳곳에서 식당을 찾을 수 있다. 건물 지하의 식당가에 자리 잡고 있는 가성비 있는 식당에서부터, 골목에서 찾을 수 있는 아기자기한 상점까지 다양한 경치를 감상할 수 있는 곳이다.

 

경희궁의 아침 4단지 뒤쪽 골목길에서는 아기자기한 가게들을 찾을 수 있는데, “경돈”이라는 식당 역시도 이곳에서 찾을 수 있다.

 

 

“서울 광화문 : 경희궁 돈까스 - 경돈”

 

경돈이라는 이름은 ”경희궁 돈까스“를 줄여서 붙인 이름이라고 한다. 같은 건물에서는 다양한 식당을 찾을 수 있는데, 1층에는 힐사이드 테이블, 2층에는 베트남 쌀국수점, 그리고 지하 1층에 경돈이 자리를 잡고 있다.

 

일반적으로 지하에 자리를 잡고 있는 식당의 경우에는 인테리어가 아쉽거나 하는 등의 고급스럽거나 깔끔한 분위기와는 다소 거리가 있는 편인데, 경돈의 경우에는 그렇지 않다. 깔끔한 느낌으로 지하에 와 있다는 느낌이 거의 들지 않는 곳이다.

 

 

”매장 주문은 키오스크로…“

 

주문으 키오스크를 통해서 할 수 있는데, 마음에 드는 메뉴를 주문할 수 있다. 가격대는 약 10,000원 이상이라고 할 수 있는데, 돈까스라는 음식이 그리 저렴한 편은 아니기에, 이 정도면 제법 괜찮은 가격대가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들기도 한다.

 

키오스크로 주문을 마치면, 주문 번호가 뜨는데, 주문번호를 잘 보고 있다가 음식이 나오면 음식을 받아오면 된다. 어떤 측면에서는 마치 ”푸드코트“에서 식사를 하는 것 같은 느낌이 들기도 하는 곳이다.

 

 

”정갈한 한끼 식사를 해결할 수 있는 곳“

 

경돈에서는 정갈한 한끼 식사를 해결할 수 있다. 깔끔한 한끼 식사를 한다는 느낌이 물씬 풍기는 곳이라고 할 수 있을 것이다.

 

“서울 광화문 식당 : 경돈”

 

  • 주소 : 서울 종로구 경희궁2길 7 지하 1층
  • 영업시간 : 11:00 - 15:00
  • 전화번호 : 02-739-1020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국내여행/서울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