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코엑스 영화관 ”메가박스“

서울 코엑스 영화관 ”메가박스“


서울 코엑스 영화관 ”메가박스“

 

서울 코엑스에서는 전시장을 비롯하여, 스타필드, 별마당 도서관, 식당가를 비롯한 다양한 매장을 찾을 수 있다. 또한, 코엑스에서도 영화관을 찾을 수 있는데, 코엑스 지하 2층에서는 “메가박스”가 입점해 있는 것을 볼 수 있다.

 

 

“서울 코엑스 영화관 : 메가박스”

 

코엑스를 지나다보면, 지하에서 한 번 더 지하로 내려가는 움푹 내려가는 공간이 있는데, 이곳에서 ”메가박스“를 찾을 수 있다.

 

개인적으로 과거에 코엑스를 처음 왔었을 때는 ”메가웹 스테이션“이라는 PC방 겸 스타크래프트 대회장이 있었던 곳이기도 한데, 이제는 그 장소는 추억 속으로 사라지고, 메가박스가 들어선 모습이다.

 

 

”코엑스 주차비를 절감할 수 있는 방법”

 

코엑스에서 주차를 하는 경우, 낮 시간대에는 1시간당 6,000원, 일 최대 60,000원의 비용이 나온다. 카카오 T 주차로 모바일 결제로 하는 경우에는 할인을 받아서 시간당 4,800원의 비용이 나온다.

 

할인을 받아도 4시간을 주차하는 경우 거의 2만 원의 비용이 나오는데, 4시간 정도 주차를 하는 경우라면 메가박스에서 영화 티켓을 하나 구매하는 것이 더 저렴할 수 있다.

 

메가박스에서 영화 티켓을 구입하면, 6시-22시까지는 최초 4시간까지 4,800원에 주차할 수 있고, 22시부터 6시까지 심야 주차료는 최초 4시간에 2,400원에 주차가 가능하다.

 

요즘에는 통신사에서 1년에 몇회씩 무료로 영화를 볼 수 있도록 제공하니, 그 서비스를 이용해서 영화를 보지 않더라도 영화 티켓을 구매하고, 주차비를 적게 내는 방법을 생각해볼 수 있다.

 

 

덕분에 이번 코엑스 방문에서 주차비를 절약하기 위해서 영화를 보았는데, 이번에 본 영화는 ”토르 : 러브 앤 썬더“였다. 영화는 그다지 감흥이 없었지만, 그래도 주차비를 절약할 수 있다는 점에서 만족할 수 있었다.

 

 

”서울 메가박스 코엑스“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국내여행/서울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