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화문 요일 정식집 “행복한 식탁”

광화문 요일 정식집 “행복한 식탁”


광화문 요일 정식집 “행복한 식탁”

 

서울 광화문 일대는 서울의 대표적인 오피스 밀집 지역이라고 할 수 있는 지역이다. 덕분에 점심 식사 시간이 되면 수많은 직장인들이 식사를 해결하는 모습을 볼 수 있다. 이러한 수요를 감당하기 위해서 각 건물의 지하상가에서는 다양한 식당가들을 찾아볼 수 있다.

 

 

“광화문 대우빌딩 지하상가, 행복한 식탁”

 

대우빌딩 지하상가에서는 다양한 식당을 찾을 수 있다. 여러 가지 다양한 메뉴를 한곳에서 찾을 수 있는데, 행복한 식탁 역시도 대우빌딩 지하에 자리를 잡고 있는 식당이다.

 

”요일정식을 제공하는 식당“

 

행복한 식탁은 특히, 직장인들이 점심 식사를 위해서 방문하기에 좋은 장소이기도 하다. 여러 가지 메뉴가 있는데, 그중에서도 “요일정식”을 제공하고 있다.

 

요일별로 다른 메뉴를 제공하는데, 매일 점심 식사 시간이 되면, 무엇을 먹어야 할지 고민하는 직장인들에게는 최적의 메뉴를 제공하는 장소가 아닐까 싶다.

 

”낮에는 밥상, 저녁에는 술상“

 

행복한 식탁의 간판을 보면, ”낮에는 밥상, 저녁에는 술상“이라고 쓰여 있는데, 낮에는 식사를 제공하고, 저녁에는 식사를 마치고, 술을 한 잔 할 수 있도록 다양한 안주를 제공하는 곳이기도 하다.

 

실제로 메뉴판을 보면, 명란 계란찜에서부터 육전, 낙지볶음 등의 다양한 안주메뉴를 제공하는 것을 볼 수 있다.

 

매장 역시도 제법 넓은 편으로 한 번에 많은 사람들이 들어가서 식사를 할 수 있는 장소이기도 하다. 광화문 근처에서 점심식사로 무엇을 먹어야 할지 고민이 되는 경우에 방문하기에 좋은 곳이다.

 

“서울 광화문, 요일정식 행복한 식탁”

 

  • 주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새문안로3길 30 (대우빌딩 지하 1층 116호)
  • 전화번호 : 02-733-3949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국내여행/서울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