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희동 카페 “스타벅스 연희점”

연희동 카페 “스타벅스 연희점”


연희동 카페 “스타벅스 연희점”

 

스타벅스는 이제 세계 주요 도시에서 쉽게 찾아볼 수 있는 카페가 되었다. 우리나라에는 이대점이 처음으로 들어선 이후에 ”된장녀“라는 논란이 일기도 했지만, 이제는 편의점만큼 쉽게 찾을 수 있는 카페가 되었다.

 

연희동에서도 스타벅스 매장을 찾을 수 있는데, 연희동에서는 2곳의 스타벅스 매장이 있다. 한 곳은 연희 삼거리에서 남쪽으로 조금 내려가면 찾을 수 있고, 다른 한 곳은 연희삼거리를 기준으로 조금 더 북동쪽으로 올라가면 찾을 수 있다. 둘 중 한 곳은 ”드라이브스루“가 가능한 매장이고, 한 매장은 그렇지 않다.

 

 

”스타벅스 연희동점“

 

스타벅스 연희점은 드라이브 스루가 불가능한 매장이다. 위치는 연희동의 중심이라고 할 수 있는 곳에 있다. 사러가 매장에서 가까운 곳으로 말 그대로 연희동의 중심이 되는 대로변에 자리하고 있다.

 

매장은 1층 규모로 그리 큰 편은 아니다. 또한, 새롭게 들어서는 스타벅스 매장에 비해서 세련된 느낌이 들지도 않는 곳이다. 하지만, 여전히 스타벅스 특유의 분위기를 풍기는 곳으로 항상 많은 사람들로 붐비는 곳이다.

 

 

”주민들, 학생들, 다양한 사람들이 모여드는 공간“

 

스타벅스 연희점은 연희동의 중심에 자리하고 있는 식당이기에 자연스럽게 사람들이 모이는 장소가 된다. 대학가와 가까운 곳에 자리하고 있는 연희동의 특성상 연희동에서 원래 살고 있던 주민들과 학교 근처에서 생활하고 있는 대학생들을 많이 볼 수 있는 곳이다.

 

스타벅스 매장에서도 마찬가지로, 여러 종류의 사람들을 찾아볼 수 있는데, 근처에 연세대학교가 세브란스 병원이 자리하고 있어 대학생과 같은 젊은 인구를 많이 볼 수 있는 곳이다.

 

연희동의 중심지에서 찾을 수 있는 스타벅스 매장으로 동네에서 무난하게 시간을 보낼 때 활용하기에 좋은 곳이다.

 

”서울 연희동 카페, 스타벅스 연희동점“

 

  • 주소 : 서울 서대문구 연희로 97
  • 전화번호 : 1522-3232
  • 영업시간 : (월-금) 7:00 - 22:00 (토-일) 7:30 - 22:00
  • 홈페이지 : https://www.starbucks.co.kr/index.do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국내여행/서울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