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선정릉 식당 “명동칼국수 샤브샤브 삼성점”

서울 선정릉 식당 “명동칼국수 샤브샤브 삼성점”


서울 선정릉 식당 “명동칼국수 샤브샤브 삼성점”

 

명동칼국수 샤브샤브는 프랜차이즈로 운영되고 있는 식당이다. 덕분에 여러 곳에서 만나볼 수 있는 장점이 있는 곳이다. 주력 메뉴는 칼국수, 만두, 샤브샤브, 전골이다. 이번에는 선정릉역 근처에서 업무가 있어서 근처에서 식당을 한 번 방문하게 되었는데, “명동칼국수 샤브샤브 삼성점”을 방문했다.

 

 

“서울 선정릉역 식당, 명동칼국수 샤브샤브 삼성점”

 

명동칼국수 샤브샤브 삼성점은 지하철 선정릉역에서 가까운 곳에 있다. 가까운 출입구로는 2번 출구로 2번 출구로 나와서 내리막길을 따라서 걸은 뒤, 좌측으로 돌아서 이면도로로 들어오면 사거리에서 찾을 수 있다. 간판이 눈에 띄는 곳이라 찾는 것이 어렵지 않다.

 

 

“명동칼국수 샤브샤브 메뉴”

 

메뉴는 칼국수를 비롯하여, 만두, 곰탕, 육개장 등의 메뉴를 제공한다. 이날은 점심식사를 위해서 방문했기에 간단하게 식사를 할 수 있는 메뉴 위주로 살펴보았다.

 

  • 명동칼국수 : 8,000원
  • 명동왕만두 : 8,000원
  • 훈제삼겹정식 : 10,000원
  • 떡만둣국, 떡국, 만둣국 : 8,000원
  • 닭곰탕 : 9,000원
  • 육개장 : 8,000원
  • 비빔국수 : 8,000원
  • 초계국수 : 9,000원
  • 웰빙냉콩국수 : 9,000원

“내부 인테리어”

 

명동칼국수 샤브샤브의 내부인테리어는 깔끔한 편이다. 점심식사 시간이 되니, 특히 사람들이 많아서, 자리를 확보하는 것도 쉽지 않았다. 하지만, 다행히 매장이 그리 좁은 편은 아니고, 입구를 통해서 들어가면 한 번 꺾을 수 있는 구조로 되어 있는데, 안쪽에 자리가 많이 있었다. 덕분에 기다리지 않고 식사를 바로 할 수 있었다.

 

 

“명동칼국수 : 8,000원”

 

이날은 명동칼국수 한 그릇을 주문했다. 가격은 8,000원으로 최근 부쩍 오른 물가를 감안하면 그리 부담스러운 수준은 아니라고 할 수 있는 정도이다.

 

하지만, 아쉬움이 있었다면, 푸짐한 칼국수를 기대했지만, 양에서도 우선 아쉬움이 있었다. 그리고, 면 외에는 그다지 들어있는 것이 많이 보이지 않았다.

 

김치는 맛있었다. 잘 익은 김치를 칼국수와 함께 맛보기에 나쁘지 않았다.

 

이번에는 가장 기본적인 메뉴인 칼국수만 맛보아서 그런지 다소 아쉬움이 남았지만, 혹시나 다른 메뉴는 조금 더 낫지 않을까 하는 생각을 해본다. 전체적으로 조금 아쉽기는 했지만, 선정릉역 근처에서 간단하게 식사를 하기에는 나쁘지 않은 곳이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드는 장소이다.

 

“서울 강남, 명동칼국수 샤브샤브 삼성점“

 

  • 주소 : 서울 강남구 봉은사로 57길 13 프러스원빌딩 1층
  • 전화번호 : 02-3478-0279
  • 영업시간 : (월-토) 11:00 - 21:30
  • 휴무일 : 일요일
  • 홈페이지 : https://mdccs.net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국내여행/서울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