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대학로 카페 “스타벅스 대학로점”

서울 대학로 카페 “스타벅스 대학로점”


서울 대학로 카페 “스타벅스 대학로점”

 

1999년 7월 27일 스타벅스 1호점을 이대 앞에 내면서, 스타벅스가 우리나라에 상륙했다. 초반에는 밥값보다 비싼 커피로 인해 여러 논란이 있었지만, 이제는 스타벅스가 우리나라에서 완전히 자리를 잡았다.

 

소극장이 밀집해 있는 것으로 유명한 서울의 명소 중의 한 곳인 대학로에서도 스타벅스를 쉽게 찾을 수 있다. 대학로 안에서도 수많은 장소의 스타벅스를 찾을 수 있다. 재미있는 것은 이 중에서 ”홍익대학교 대학로 캠퍼스“ 건물에 입점하고 있는 스타벅스가 ”대학로점“이라는 이름을 사용하고 있다는 것이다.

 

 

”서울 대학로 카페, 스타벅스 대학로점“

 

스타벅스 대학로점은 홍익대학교 대학로 캠퍼스 1층에서 찾을 수 있다. 다른 스타벅스와 크게 차이를 보이지 않는 스타벅스이지만, 홍익대학교 대학로캠퍼스 건물이 비교적 최근에 생긴 건물이다 보니, 다른 곳보다 더 깔끔한 느낌이 드는 카페이다.

 

단층으로 이루어진 카페이지만, 공간이 제법 넓은 편이다. 특히, 테이블 배치를 여유 있게 하고 있어서 그런지 더욱더 넓은 듯한 느낌을 준다.

 

 

“이화사거리에서 가까운 스타벅스 대학로점“

 

스타벅스 대학로점은 대학로의 중심이라고 할 수 있는 혜화역을 기준으로 상대적으로 남쪽에 자리하고 있다. 이화사거리에서 찾을 수 있으며, 방송통신대학교 캠퍼스 맞은편에서 찾을 수 있기도 하다.

 

스타벅스는 이제 우리나라에서는 편의점만큼 찾기 쉬운 곳이 되었다. 덕분에, 무난하게 시간을 보내기에 좋은 곳이라고 할 수 있을 것이다.

 

“서울 대학로 카페, 스타벅스 대학로점”

 

  • 주소 : 서울 종로구 대학로 57 홍익대학교 대학로캠퍼스 1층
  • 전화번호 : 1522-3232
  • 영업시간 : (화-금) 7:00 - 22:00 (월) 7:00 - 20:00 (토) 8:00 - 20:00 (일) 9:00 - 19:00
  • 홈페이지 : https://www.starbucks.co.kr/index.do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국내여행/서울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