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코엑스 중동 할랄음식점 “허머스 키친“

서울 코엑스 중동 할랄음식점 “허머스 키친“


서울 코엑스 중동 할랄음식점 “허머스 키친“

 

서울 강남의 코엑스에서는 다양한 전시가 열린다. 덕분에 이러한 MICE 수요를 감당하기 위한 다양한 시설들이 마련되어 있다. 그중에서 특히 다양한 식당가가 눈에 띄기도 한다. 세계 각국의 다양한 사람들이 모이는 전시가 많기에 코엑스에서는 우리나라 음식뿐만 아니라, 이국적인 음식을 제공하는 식당을 찾을 수 있기도 하다.

 

 

“서울 코엑스 중동 할랄음식점, 허머스 키친“

 

허머스 키친은 우리나라에서는 쉽게 찾을 수 없는 중동 할랄음식을 제공하는 식당이다. 특히 우리나라에서는 할랄 음식을 제공하는 식당이 많이 없는 편이라, 이슬람 종교를 가진 사람들이 우리나라에서 식사를 하기에 어려움을 많이 갖는 편인데, 이러한 수요를 충족시켜 줄 수 있는 식당이기도 하다.

 

위치는 코엑스 파르나스몰 지하 1층에 자리하고 있다. 찾아가는 방법은 지하철 2호선 삼성역에서 코엑스로 이어지는 출구로 나오면, 맥도날드 맞은편에서 찾을 수 있다. 단, 들어가는 입구는 파르나스몰로 들어가야 한다.

 

 

”화려한 중동 분위기의 식당, 하머스 키친“

 

하머스 치킨은 밖에서 보아도 화려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화려한 중동의 분위기를 느껴볼 수 있는 식당으로, 이색적이면서도 이국적인 느낌이 감도는 분위기다.

 

 

”허머스 키친의 메뉴“

 

메뉴는 애피타이저에서부터 허머스, 샐러드, 샥슈카, 라이스, 케밥, 피타 등 다양한 종류의 음식이 있다. 개인적으로는 아직까지는 중동 음식에 대한 지식이 거의 없는 편이라, 함께 방문한 지인이 주문한 메뉴를 맛보는 것으로 했다.

 

기본적으로 4가지 하머스를 주문했고, 치킨이 들어간 메뉴, 샐러드, 빵과 같은 메뉴를 주문해서 여러 가지 메뉴를 맛보는 시간을 가졌다.

 

메뉴는 하나당 약 12,000원에서 20,000원 사이로 최근 부쩍 오른 물가를 감안해본다면, 무난한 정도의 가격대라고 할 수 있었다. 물론, 간단하게 맛볼 수 있는 한정식에 비하면 가격이 조금 더 비싼 편이다.

 

 

”이슬람 교도들도 식사를 할 수 있는 할랄푸드“

 

특히, 국제적인 회의와 미팅을 진행하다 보면, 이슬람교를 가진 사람들이 식사를 하기에 어려움이 있기도 하다. 종교 교리에 따라서 할랄음식을 먹어야 하는데, 이러한 할랄 음식을 제공하는 곳을 우리나라에서는 쉽게 찾을 수 없기 때문이다.

 

이러한 경우에 대비해서, 중동 할랄음식을 판매하는 허머스 키친과 같은 장소를 알아둔다면, 할랄 식당을 소개해달라는 이슬람 사람들의 문의에 쉽게 대응할 수 있을 것이다.

 

”서울 코엑스, 허머스치킨 삼성점“

 

  • 주소 :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 521 파르나스몰 지하 1층 F-26호
  • 전화번호 : 02-3453-6811
  • 영업시간 : 11:00 - 22:00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국내여행/서울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