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광화문, 보리밥정식 “오봉식당”

서울 광화문, 보리밥정식 “오봉식당”


서울 광화문, 보리밥정식 “오봉식당”

 

서울 광화문 일대는 서울의 대표적인 오피스 밀집지역으로 점심식사 시간이 되면 수많은 직장인들이 식사를 하러 나서는 모습을 볼 수 있는 곳이다. 이러한 수요를 감당하기 위해서 광화문 일대의 대형 건물 지하상가에서는 다양한 식당을 찾을 수 있다.

 

 

“광화문 로얄빌딩 지하상가, 오봉식당“

 

오봉식당은 광화문 로얄빌딩 지하상가에 자리를 잡고 있는 식당이다. 로얄빌딩은 지하철 5호선 광화문역 1번 출구 맞은편에 있는 건물로 접근성이 좋은 위치에 있다.

 

로얄빌딩 지하에서는 다양한 식당을 찾을 수 있는데, 오봉식당도 그중의 하나다.

 

 

”보리밥정식 : 10,000원“

 

오봉식당에서 판매하고 있는 메뉴는 단 하나뿐이다. 보리밥정식을 제공하고 있는데, 1인당 10,000원에 제공한다.

 

보리밥정식에는 열무보리밥, 제육쌈, 한우미역국이 세트로 나오는데, 다양한 쌈이 함께 제공이 되어서, 간단해 보이지만, 푸짐한 한 끼 식사를 할 수 있는 메뉴이다.

 

아무래도 매장의 회전율을 높이기 위해서 한 가지 메뉴만 정해놓고 판매하는 것으로 보이는데, 나름 괜찮은 전략으로 생각이 된다.

 

 

“로얄빌딩 지하의 조그마한 식당”

 

오봉식당은 지하상가에서 만나볼 수 있는 조그마한 식당이다. 하지만, 가게는 전면 유리로 되어 있어서 답답하다는 느낌이 들지 않는다. 밖에서 안도 잘 보이고, 마찬가지로 안에서 밖도 잘 보이는 구조이다.

 

오늘은 무엇을 먹을지 고민하는 직장인들의 고민을 해결해 줄 수 있는 식당이다.

 

“서울 광화문, 보리밥정식 오봉식당”

 

  • 주소 : 서울 종로구 새문안로5길 19 로얄빌딩 지하 1층 21호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국내여행/서울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