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화문, 테이크아웃 커피 전문점 “카페 광화문”

광화문, 테이크아웃 커피 전문점 “카페 광화문”


광화문, 테이크아웃 커피 전문점 “카페 광화문”

 

광화문 일대에서는 크고 작은 다양한 카페를 만나볼 수 있다. 대형 프랜차이즈 카페에서 중소 규모의 카페, 그리고 개인이 운영하는 작지만 개성 있는 카페까지 다양한 카페들을 한곳에서 만나볼 수 있는 곳이다.

 

광화문 일대는 서울의 대표적인 오피스 밀집지역이라고 할 수 있을 정도로 수많은 직장인들을 만나볼 수 있는 곳인지라, 커피에 대한 수요가 높기도 하다. 덕분에 이러한 다양한 카페들을 한곳에서 만나볼 수 있다.

 

 

“광화문 카페,카페 광화문”

 

”카페 광화문“은 말 그대로 광화문에서 찾을 수 있는 카페이다. 아마도 광화문 일대에서 카페를 검색하는 사람들을 타깃으로 붙인 이름이 아닐까 싶다.

 

카페 광화문은 광화문 광장 서쪽에 자리하고 있는데 세종문화회관 뒤쪽으로 있는 길을 따라서 가다보면 찾을 수 있다. 맞은편에는 대형 프랜차이즈 카페인 ”할리스 커피“가 있기도 한데, 대형 프랜차이즈 카페와 함께 나란히 자리를 지키고 있다.

 

 

 

”테이크아웃 전문 카페“

 

카페이긴 하지만, 앉아서 시간을 보내다가 갈 수 있는 공간은 제공되지 않는다. 카페가 굉장히 작은 편이라, 테이크아웃만 가능하다. 아기자기한 분위기의 카페로, 세련되지는 않았지만, 빈티지한 느낌이 물씬 풍기는 카페이다.

 

커피맛 하나로만 승부를 거는 듯한 인상을 풍기는 장소다. 실제로 이곳의 커피맛이 훌륭해서인지, 특별한 분위기를 풍겨서인지, 단순히 식사 후에 커피를 마셔야 하기 때문인지는 모르겠지만, 점심 식사 시간에는 이곳을 방문하는 사람들을 많이 볼 수 있다.

 

테이크아웃 커피 전문점이기에 다른 카페에 비해서는 가격이 저렴한 편으로 아메리카노 한잔을 기준으로는 3,000원이다. 덕분에 부담 없이 커피를 즐길 수 있는 곳이다.

 

“서울 광화문 카페, 카페 광화문”

 

  • 주소 : 서울 종로구 새문안로5가길 9
  • 전화번호 : 02-732-7111
  • 영업시간 : (월-금) 7:00 - 18:00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국내여행/서울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