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희동 카페 “스타벅스 연희 DT점”

연희동 카페 “스타벅스 연희 DT점”


연희동 카페 “스타벅스 연희 DT점”

 

스타벅스는 이제 세계 주요 도시에서 쉽게 찾아볼 수 있는 카페가 되었다. 우리나라에는 이대점이 처음으로 들어선 이후에 ”된장녀“라는 논란이 일기도 했지만, 이제는 편의점만큼 쉽게 찾을 수 있는 카페가 되었다.

 

연희동에서도 스타벅스 매장을 찾을 수 있는데, 연희동에서는 2곳의 스타벅스 매장이 있다. 한 곳은 연희 삼거리에서 남쪽으로 조금 내려가면 찾을 수 있고, 다른 한 곳은 연희삼거리를 기준으로 조금 더 북동쪽으로 올라가면 찾을 수 있는 곳이다.

 

 

”연희동 카페, 스타벅스 연희 DT점“

 

스타벅스 연희 DT점은 연희삼거리를 기준으로 북동쪽에 자리를 잡고 있는 스타벅스 매장이다. 이는 드라이브 스루를 함께 운영하고 있어서 바쁜 출근길에 차에서 주문을 하고 바로 커피를 받아갈 수 있다. 위치는 연희초등학교 옆에 있다.

 

매장은 총 2층으로 이루어져 있는데, 리저브 고객을 위한 공간이 따로 마련되어 있기도 하다. 1층에서 주문을 한 뒤에 1층에서 시간을 보내도 되고, 2층에서 시간을 보내도 된다. 아무래도 1층은 주문을 받는 카운터가 함께 있는 장소인지라, 1층보다는 2층에서 더 많은 좌석을 찾을 수 있다.

 

 

“탁 트인 공간, 나름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제공하는 스타벅스”

 

2층은 상대적으로 탁 트인 공간을 제공하는 편이다. 연희동에 있는 다른 스타벅스는 일반 스타벅스로 운영되는 매장이고 1층짜리 매장이라서 조금 답답한 듯한 느낌이 들지만, 연희 DT점은 2층 규모에 통유리의 큰 창이 마련되어 있어 시원한 개방감을 느껴볼 수 있는 장소이다.

 

혼자서 공부를 하기에도 좋고, 모임을 하거나 데이트를 하기에도 좋은 카페이다.

 

“서울 연희동, 스타벅스 연희 DT점”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국내여행/서울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