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 신세계 아웃렛 1층 “스타벅스”

파주 신세계 아웃렛 1층 “스타벅스”


파주 신세계 아웃렛 1층 “스타벅스”

 

1999년 7월 27일 스타벅스 1호점을 이대 앞에 내면서, 스타벅스가 우리나라에 상륙했다. 초반에는 밥값보다 비싼 커피로 인해 여러 논란이 있었지만, 이제는 스타벅스가 우리나라에서 완전히 자리를 잡았다.

 

스타벅스는 주요 도시 곳곳에서 찾을 수 있는데, 서울에서는 쉽게 찾을 수 있고, 지방에서도 아웃렛 등과 같이 많은 사람들이 몰리는 곳에서 찾을 수 있기도 하다.

 

 

“파주 신세계 아웃렛 스타벅스”

 

파주를 대표하는 아웃렛 중의 한 곳인 신세계 프리미엄 아웃렛에서도 스타벅스를 찾을 수 있다. 기존에는 3층에 한 곳만 있었는데, 오랜만에 다시 한번 방문해 보니, 1층에도 스타벅스가 생긴 모습을 확인할 수 있었다.

 

기존의 신세계 프리미엄 아웃렛은 규모가 지금의 모습보다는 작은 편이었다. 메인 건물 하나에만 공간이 배정되어 있는 형태였는데, 이제는 1층에서 지하로 연결되는 공간이 추가로 더 생기면서 아웃렛 공간이 더욱더 넓어지게 되었다. 이렇게 공간이 넓어지게 되면서 자연스럽게 사람들이 더 많이 찾는 곳이 되었고, 이로 인해서 스타벅스를 한 곳 더 새롭게 오픈한 것으로 추정된다.

 

 

”신세계 아웃렛 1층의 스타벅스”

 

현재 1층에서 찾을 수 있는 스타벅스는 아마도 기존에는 피자와 빵을 판매하던 곳으로 쓰이던 공간이었던 것 같다. 하지만, 이제는 그 용도가 완전히 바뀌어서 스타벅스가 들어서 있다.

 

저렴하게 피자를 구입할 수 있었던 빵집이 사라져서 아쉽지만, 그래도 덕분에 3층까지 올라가지 않고도 1층에서 스타벅스에서 시간을 보낼 수 있게 되었다.

 

주말에 방문했기에 당연히 많은 사람들로 붐비는 모습이었다. 규모는 제법 넓은 편이기도 하고, 테이블 역시도 충분하게 마련되어 있어서 쇼핑하다가 지친 몸을 잠시 쉬었다가 가기에도 좋은 곳이다.

 

“파주 신세계 프리미엄 아웃렛 카페, 스타벅스 1F점“

 

  • 주소 : 경기 파주시 탄현면 필승로 200
  • 전화번호 : 1522-3232
  • 영업시간 : (월-목) 10:00 - 20:30 (금-일) 10:00 - 21:00
  • 홈페이지 : https://www.starbucks.co.kr/index.do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국내여행/경기도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