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로 일식집 “미즈타코 돈부리”

대학로 일식집 “미즈타코 돈부리”


대학로 일식집 “미즈타코 돈부리”


서울의 번화가 중의 한 곳인 “대학로”라고 불리는 혜화역 주변에는 일식집이 많이 밀집해 있습니다. 다른 음식점보다 “일식”을 다루고 있는 식당을 더욱더 쉽게 찾아볼 수 있는 것이지요.


그중에서도 제법 유명한 일식집이 있습니다. 바로 “소나무길”에 자리를 잡고 있는 조그마한 일식집이지요.






“대학로 소나무길에 있는 조그마한 일식집, 미즈타코 돈부리”


그리 크지는 않지만, 나름 맛있는 한 끼 식사를 제공하는 곳으로 이름을 알린 곳은 바로 “미즈타코 돈부리”라는 이름을 가진 식당입니다. “타코”는 아마도 일본어로 “문어”를 의미하는 단어일 텐데요. 그래서 가게 앞에서는 이렇게 무언가를 들고 있는 “문어”를 볼 수 있기도 하답니다.


매장은 그리 넓지가 않아서, 테이블이 그렇게 많지는 않습니다. 그래서 이 날은 혼자서 방문을 했었는데요. 그래서 괜히 민망하기도 했습니다. 민망함에 이렇게 매장 분위기의 사진을 제대로 찍지도 못했네요.






“간단한 덮밥 한 끼를 먹고 가기에 괜찮은 식당”


미즈타코 돈부리는 이렇게 간단한 덮밥 한 그릇을 먹고 가기에 괜찮은 식당이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음식이 깔끔하게 나오는 편이었으니 말이죠. 돈부리나 라멘과 같은 간단한 한 끼 식사를 해결하고자 하는 분들에게 좋은 가게가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서울 대학로, 미즈타코 돈부리”


맛 : ★★★★☆

양 : ★★★☆☆

가격 : ★★★☆☆

분위기 : ★★★☆☆

서비스 : ★★★☆☆

주차공간 : 없음

특징 : 일본식 덮밥, 돈부리, 일본 음식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국내여행/서울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