숙명여대 카페 "블라인드 앨리"

숙명여대 카페 "블라인드 앨리"


숙명여대 카페 "블라인드 앨리"


숙명여대 앞은 항아리 상권이라고 할 수 있는 구조를 취하고 있는 곳입니다. 그래서 학교를 가로지르는 도로 양옆으로는 다양한 식당과 카페가 자리를 잡고 있는 형태를 취하고 있는 곳이지요. 짧은 기간이었지만, 2주간의 학점교류 기간 동안에 숙대를 매일 방문해야 했습니다. 덕분에 숙명여대 주변에 있는 식당을 많이 돌아볼 수 있는 기회가 되었지요.



"숙명여대 앞의 카페, 블라인드 앨리(BLIND ALLEY)"


식사를 하고, 카페에 자주 가는 것은 아니었지만 간혹 시간이 애매하거나 후식이 필요할 것 같은 생각이 드는 날에는 이렇게 카페를 방문하기도 했습니다. 이번에 방문하게 된 곳은 숙명여대 앞에 있는 조그마한 카페 "블라인드 앨리(BLIND ALLEY)"라는 이름의 카페였습니다.





"빙수가 특별히 맛있다는 카페"


블라인드 앨리라는 카페는 특별히 "빙수"가 맛있다는 이야기를 숙명여대 학생들을 통해서 들어볼 수 있었습니다. 개인적으로 팥빙수를 좋아하는 편이었고, 여름 계절학기가 한창 진행되고 있는 상황이었던지라 빙수가 먹고 싶은 생각이 들었는데요.


그래서, 이렇게 블라인드 앨리에 특별히 빙수를 먹어보기 위해서 방문했답니다. 블라인드 앨리에서는 다양한 빙수를 판매하고 있었는데요. 이날 저희는 "수박빙수"를 주문했습니다. 다른 곳에서는 잘 볼 수 없는 독특한 메뉴였기에 한 번 맛을 보고 싶었던 것이지요. 참고로, 이 곳에서는 "딸기빙수"가 가장 맛있다고 하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입니다.



"학교 앞의 저렴한 카페"


블라인드 앨리에서 판매하고 있는 음료와 빙수의 가격을 보면 놀랄 수밖에 없습니다. 아무래도 학교 앞에 있는 카페인지라, 다른 곳에 비해서 훨씬 더 저렴한 가격대를 취하고 있는 것이지요. 그래서 주머니 사정이 열악한 날에도 큰 부담 없이 방문해서 시간을 보내고 갈 수 있을 만한 곳이 아닐까 합니다. 실제로 이 곳을 방문했던 날도 학생들로 보이는 손님들로 가득 차 있었으니까요.


"서울 숙명여대 앞 카페, 블라인드 앨리(BLIND ALLEY)"


맛 : ★★★☆☆

양 : ★★★☆☆

가격 : ★★★★☆

분위기 : ★★★☆☆

서비스 : ★★★☆☆

주차공간 : 없음

특징 : 숙명여대 앞 카페, 저렴한 카페, 딸기빙수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국내여행/서울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