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림역 화덕피자 "피자팩토리"

신림역 화덕피자 "피자팩토리"


신림역 화덕피자 "피자팩토리"


신림역 주변에는 자주 갈 일이 없지만, 신림에 지인이 살고 있는 관계로 한 번 방문하기도 했습니다. 신림을 방문한 김에 신림에서 제법 괜찮다는 "화덕피자"집을 한 번 방문해보기도 했습니다. 이번에 제가 다녀온 곳은 바로 신림동에 있는 피자집 "피자팩토리"였습니다.



"신림역 2번 혹은 3번 출구에서 가까운 곳에 있는 피자팩토리"


피자팩토리는 신림역 2번 출구 혹은 3번 출구에서 그리 멀지 않은 곳에 있답니다. 그리고 대로변에 있는 매장이라 찾는데 그리 어렵지도 않습니다.





"상대적으로 저렴한 가격에 피자를 팔고 있는 피자팩토리"


피자팩토리에서는 상대적으로 저렴한 가격에 피자를 판매하고 있기도 했습니다. 피자 한 판에 1만 원 초반대였으니 가성비가 좋은 매장이었다고 할 수 있는데요.


매장이 크거나 세련된 편은 아니었지만, 작고 실용적인 매장이라고 할 수 있었습니다. 작지만 아기자기하게 나름 잘 꾸며진 모습이었다고 할 수 있으니까요.







"스노우 갈릭 피자를 주문했던 이 날"


이날 저희는 스노우 갈릭 피자를 주문해보았습니다. 그리고 샐러드도 하나 주문했는데요. 샐러드는 "닭가슴살 샐러드"였는데요. 깔끔하게 잘 나왔습니다.


피자 역시도 깔끔하면서도 맛있었는데요. 도우는 상당히 얇은 편이었고, 토핑이 푸짐한 편이었답니다. 그리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에 맛있는 피자 한 끼를 먹을 수 있는 곳이었답니다.


"서울 신림동, 화덕피자집, 피자팩토리"


맛 : ★★★★☆

양 : ★★★☆☆

가격 : ★★★★☆

분위기 : ★★★☆☆

서비스 : ★★★☆☆

주차공간 : 없음

특징 : 화덕피자, 가성비 좋은 피자집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국내여행/서울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