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로 맛집] 대학로 '골동면'

[대학로 맛집] 대학로 '골동면'


[대학로 맛집] 대학로 '골동면'

요즘 날씨가 상당히 덥습니다.
날씨가 덥다보니 아무래도 입맛이 떨어지지 않을 수가 없을 듯 한데요.
그래서 이번에 다녀온 맛집은... "면"으로 유명한 대학로에 위치한 골동면이라는 집입니다.

우선 지도에서 위치를 한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지하철 4호선 혜화역 1번 출구와 조금 가깝다고 할 수 있을 듯 합니다.


골동면은 대학로에 있는 "별다방미스리"라는 집, 대각선 맞은 편에서 찾으실 수 있습니다.


간판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때마침, 날씨가 너무나도 화창해서 쓰러질 정도로 더운 날씨였기 때문에 사진은 이렇게 잘 나올 수 있었던 것 같네요.



이건, 기본적으로 나오는 밑반찬...



오뎅국물이 되겠습니다.



신기하게도 메뉴 중에 골동면이라는 메뉴가 있더라구요.

저는 그래서 그걸 한번 시켜먹어봤습니다.



그리고, 이건 납작만두 되겠습니다.

5개에 2000원, 10개에 3500원정도 했던 것 같네요.



이 메뉴는... 아마도, 김치말이국수일겁니다.



가게는 이렇게 생겼습니다.
대학로에 있는 골동면이 맛있다고 해서 한번 가보게 되었는데, 소문은 괜히 나는 것이 아니었더군요.
상당히 맛있었습니다. 나중에 시간이 나면 다시 가서 다른 메뉴도 한번 먹어봐야 할 것 같네요.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휴지통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