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로 맛집] 대학로 '홍콩반점 0410' "볶음짬뽕이 맛있는 집"

[대학로 맛집] 대학로 '홍콩반점 0410' "볶음짬뽕이 맛있는 집"


[대학로 맛집] 대학로 '홍콩반점 0410' "볶음짬뽕이 맛있는 집"

이번에는 제가 자주 돌아다니는 곳, 제가 자주 출몰하는 곳, 대학로에서 짬뽕을 맛있게 하는 집을 한번 다녀왔습니다.
중국집인 것 같은데, 짜장면은 판매하지 않고 짬뽕만 팔고 있는 듯 한데요.
그리고, 군만두와 탕수육도 팔기는 하는데, 이상하게 짜장면만 안 파는 듯 합니다.
아무튼, 개인적으로 이 집은 볶음짬뽕이 가장 맛있는 것 같아서 오랜만에 볶음짬뽕을 한번 먹으러 갔습니다.

우선, 지도에서 위치를 한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지하철 4호선 혜화역에서 4번 출구로 나와서 대명거리를 따라올라오다보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아마... 여기 말고도 1번 출구로 나가도 '홍콩반점'을 발견하실 수 있을텐데요.
거기가 1호점, 여기가 2호점인 듯 합니다.



1층에는 하늘 본닭이 있고, 2층에 있습니다.

빨간 간판으로 눈에 잘 들어오네요.



이렇게 계단으로 올라가서 들어가면...

계산은 선불입니다.



주방이 보이는 구조입니다.

아무래도 개방이 되어 있으니, 뭔가 더 신뢰감이 있는 듯 하네요.



이건, 가격표 및 메뉴판입니다.

벽에 이렇게 붙어있어요.

짬뽕도 맛있고 탕수육도 맛있고, 다 맛있었던 것 같은데,

저는 개인적으로는 볶음짬봉을 강추하는 바입니다.



이건, 기본적으로 나오는 밑반찬입니다.

그리고... 오늘의 메뉴는 제가 여기에서 가장 좋아하는 볶음짬뽕...



꽤 맛있어 보이지 않나요?
일부러 최대한 맛있게 보이는 사진을 찍어보려고 여러 각도에서 사진을 찍어봤는데, 쉽지는 않네요.

아무튼... 짬뽕이 맛있는 집, 특히나 볶음짬뽕이 맛있는 집,
대학로 홍콩반점 0410 2호점이었습니다.

다시 방문해서 이번에는 짬뽕밥을 한번 시켜봤습니다.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휴지통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