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균관대 쪽문 식당 "보글보글 분식"

성균관대 쪽문 식당 "보글보글 분식"


성균관대 쪽문 식당 "보글보글 분식"


정식 명칭은 아니지만, 성균관대학교 학생들이 쪽문이라고 부르는 곳이 있습니다. 바로 도서관 옆에 엘리베이터가 있는 길인데요. 사실 여기에는 문은 없습니다. 단지 대학교로 통하는 길이 하나 있는 것이지요. 그리고, 이 곳은 도서관에서 상당히 가까운 길인지라, 시간에 쫓기는 학생들이 얼른 식사를 마치고 들어가는 데 사용하는 문이기도 합니다.






"성균관대학교 쪽문 근처에는 식당이 많다."


그래서 이러한 지리적인 이점으로 인해서, 이 근처에는 다양한 식당이 자리를 잡고 있습니다. 학교에서 그리 멀지 않은 곳인지라, 부담 없이 나갔다가 식사를 하고 재빨리 돌아올 수 있는 거리에 있기 때문이지요.


이번에 다녀온 보글보글 분식이라는 식당은 사실, 대단한 식당은 아니고, 학교 근처에 있는 허름한 식당입니다. 그리 깔끔하지는 않지만, 그래도 한 끼 식사를 해결하기에는 나쁘지 않은 곳이라고 할 수 있지요.




"허름해 보이지만, 나름 괜찮은 음식을 제공하는 식당"


사실, 이 곳에서 식사를 하면, 다른 분위기는 포기하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그래도 나름 학교와 가깝고, 이 정도면 제법 괜찮은 음식을 만들어 낸다는 점에서 점심시간이 되면 항상 붐비는 곳이기도 하지요.


가격대는 4,500원부터 5,000원까지 다양한 음식을 판매하고 있는데요. 간단하게 한 끼 해결하기에는 좋은 곳입니다. 저희는 이날 뚝배기 불고기를 주문했고, 스팸 김치찌개를 주문했습니다. 적당히 한 끼 식사를 해결하기에 좋은 식당이 아닐까 하지요.


"서울 성균관대학교 쪽문 식당, 보글보글 분식"


맛 : ★★★☆☆

양 : ★★★★☆

가격 : ★★★☆☆

분위기 : ★☆☆☆☆

서비스 : ★★☆☆☆

주차공간 : 없음

특징 : 대학가 식당, 저렴한 식당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국내여행/서울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