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균관대 정문 “보글보글 식당”

성균관대 정문 “보글보글 식당”


성균관대 정문 “보글보글 식당”


이번에도 성균관대학교 근처에 있는 식당에 대한 내용을 담은 글입니다. 이번에 방문해본 식당은 성균관대학교 정문 근처에 있는 작고 허름한 식당인데요. 바로 “보글보글 식당”이라는 이름을 가진 곳에 관한 내용입니다.



“성균관대 정문에[서 상당히 가까운 보글보글 식당”


보글보글 식당은 성균관대학교 정문에서 상당히 가까운 곳에 있습니다. KB락스타 성대점이 있는 골목에 있는 작은 식당인데요. 건물이 허름해서 잘 눈에 들어오지는 않는 식당입니다.




“약 5천원 정도부터 시작하는 가격대”


이 곳의 음식은 약 5천원대부터 시작하는 편입니다. 더 저렴한 음식이 있기도 하지만, 그래도 일반적인 한끼 식사를 생각해본다면, 5천원 이상을 줘야 해는 곳이지요.


그래서 가격대를 생각해본다면, 학생들을 대상으로 한다기 보다는 일반인을 대상으로 하는 식당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지역 주민 혹은 직장인을 대상으로 하는 동네의 백반집 느낌이 나는 곳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 김치찌개


△ 짜파게티

“두부 목살찌개가 맛있다는 식당”


누군가 남겨주신 댓글을 보니 여기는 두부목살찌개가 맛있다고 하는데요. 저희는 이날,김치찌개를 주문해보았습니다.


그리고 메뉴판에 “짜파게티 3,500원”이 적혀있는 것을 볼 수 있었는데요. 짜파게티가 어떻게 나오는지 궁금해서 한 번 주문해보기도 했답니다.


학생들의 입장에서는 조금 비싸다는 생각이 드는 가게이지만, 일반인들에게는 그리 부담가지 않는 가겨의 동네 식당이 아닐까 하지요.


“서울 성균관대 정문, 보글보글 식당”


맛 : ★★★☆☆

양 : ★★★☆☆

가격 : ★★★☆☆

분위기 : ★☆☆☆☆

서비스 : ★★★☆☆

주차공간 : 없음

특징 : 대학가 식당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국내여행/서울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