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1] MC용준 VS MC승원 "전용준과 이승원의 랩배틀? 그 결과는?"

[스타1] MC용준 VS MC승원 "전용준과 이승원의 랩배틀? 그 결과는?"


[스타1] MC용준 VS MC승원 "전용준과 이승원의 랩배틀? 그 결과는?"

누가 만든 영상인지는 정확히 알 수 없지만, 스타크래프트1과 관련한 은근히 재미있는 영상 중의 하나가 아닐까 싶다. 전용준 캐스터야 말할 것 없이 이미 유명세를 톡톡히 치른 사람인지라... (얼마 전에는 무한도전 레슬링편(?)에서 중계를 맡기도 했으니...), 설명할 것도 없을 것 같기도 하다. 하지만, 상대적으로 이승원 해설의 경우에는 스타크래프트를 하는 사람들만 아는 사람 중의 한 명이 아닐까 하는 생각이다.

특히나, 전용준 캐스터의 경우에는 빠르고 정확한 발음으로 엄청난 말을 쏟아내는 해설을 통해서 "마치 랩을 하는 것 같다."라는 평을 얻으며, MC용준이라는 별명을 얻게되었으니, 스타크래프트 해설계의 진정한 래퍼는 역시 MC용준이 아닐까 싶다.




"8 MILE 영화에 합성을 해서 만든 영상, MC용준 VS MC승원"


상당히 오래된 자료이긴 하지만, 당시 스타리그 해설들의 분위기를 재미있게 잘 합성해놓은 영상이 아닐까 싶다. 8 MILE이라는 영화는 에미넴의 이야기를 기초로 해서 만든 영화로, 역시 "랩"을 주제로 이야기를 하고 있는 영화이니 말이다. 영화를 보지 않아서 정확히는 모르겠지만, 에미넴이 "흑형"들의 전유물인 "랩"에서, 어느 한 흑형과 랩대결을 펼쳐서 무너뜨리는 장면인 듯 한데, 그 장면을 재미있게 이승원씨의 해설과 MC용준의 해설을 합성해서 만든 영상이다.

영상에서는 전용준 캐스터의 유명한 "랩 시리즈"들이 잔뜩 나온다. MC용준의 데뷔 앨범격인 "시즈탱크"부터, "해처리", "넥서스"랩까지, 거의 없는 것이 없는 MC용준의 랩 종합선물세트이니 궁금하면 한번 들어보길 바란다.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휴지통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