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풀무원에서 온 택배, 풀무원 서포터즈 활동 시작! "요리블로거의 귀환이라기보다는... 강제 요리블로거로 전향!"

[음식] 풀무원에서 온 택배, 풀무원 서포터즈 활동 시작! "요리블로거의 귀환이라기보다는... 강제 요리블로거로 전향!"


[음식] 풀무원에서 온 택배, 풀무원 서포터즈 활동 시작! "요리블로거의 귀환이라기보다는... 강제 요리블로거로 전향!"

안녕하세요. 소인배닷컴입니다. 오랜만에 이렇게 "음식/요리" 카테고리에 글을 작성하게 되는 듯 하네요. 사실 한동안 피곤하고 시간이 없다는 핑계로 "요리"관련 글을 오랫동안 쓰지 않고 있었는데요. 풀무원 서포터즈 9기로 활동하게 되면서 이제는 다시 요리 관련 글을 작성하도록 해야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아니, 어쩔 수 없이 이제 다시 요리관련 글을 작성해야겠지요! 서포터즈로 활동하려면 말이죠!

"강제 요리블로거로 다시 전향!"

아무튼, 풀무원 서포터즈로 제대로 활동하기 위해서는 요리 관련 글을 "제대로" 한번 작성을 해봐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래서, 간만에 싱크대도 빢빡문질러서 청소도 하고, 스토브도 깔끔하게 물청소를 완료한 상태! 그리고 오래된 요리도구를 버리고 새로운 아이템을 장만하기 위해서 집 근처에 있는 다이소로 발걸음을 옮겼습니다. 아직까지는 그리 여유가 넘치지 않는 소인배닷컴인지라... 최대한 저렴하게 기구를 셋팅해야 했으니 말이죠!

요리 기구라고 해서 거창한 것들을 구매한 것은 아니고, 그저 "냄비"와 "프라이팬"을 새롭게 구매한 정도라고 할까요? 그러고나니, 이제 어느정도 제법 "요리" 전문 블로거 느낌은 아니지만, "요리블로거" 느낌이 나기는 하는 듯 합니다.




"풀무원에서 온 택배!"

집에 와보니, 풀무원에서 온 커다란 택배 박스가 문앞에 놓여있습니다. '안에 무엇이 들어있을까?'하는 궁금증과 함께 택배박스를 개봉하기 시작합니다. 사실 풀무원이라고 해서 "두부"나 "콩나물"같은 것들이 들어있을 것이라고 생각을 했었는데, 그렇지는 않은 모습입니다. 의외로 즉석식품과 조리된 식품이 들어있다고 할까요?

하나하나 살펴보면, "우동"이 10인분, 단무지 3종세트, 그리고 "김밥재료" 2세트가 되겠습니다. 우동은 거의 종류별로 모두 있는 듯 하니, 당분간 우동은 원없이 실컷 먹을 수 있을 듯 하네요! 그리고, 3색단무지도 상당히 보기에는 좋아보입니다. 아직까지 뜯어서 먹어보지는 않았지만, 알록달록한 것이 보기에는 상당히 좋은 느낌입니다.




우동 5종 세트!

단무지 3종세트!


아무튼, 이번 포스팅에서는 간단하게 풀무원에서 보내준 "택배" 내용물을 살펴보는 것으로 하고, 이제 이 녀석들을 어떻게 활용해서 "요리" 관련 글을 채워나갈지, 하나하나 지켜봐주시길 바라겠습니다. 요리관련 도구를 새롭게 구매했으니, 다시 신나게 야매요리를 한번 해봐야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요리 & 음식/먹거리 & 제품 소개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