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te] 인터넷 실시간 TV 'LIVESTATION' "전세계 뉴스를 실시간으로!"

[Site] 인터넷 실시간 TV 'LIVESTATION' "전세계 뉴스를 실시간으로!"


[Site] 인터넷 실시간 TV 'LIVESTATION' "전세계 뉴스를 실시간으로!"


한번 실시간으로 TV를 볼 수 있는 프로그램을 다시 소개하기 시작했으니, 이번에도 예전에 한번 소개를 했었던 프로그램을 다시 재활용해서 포스팅을 하려고 한다. 이번에는 "LIVESTATION"이라는 이름을 가진 실시간 TV 프로그램이다. 예전에는 프로그램을 다운받고 설치해야만 실시간 방송을 시청할 수 있는 그런 모습이었는데, 이제는 굳이 그렇게 할 필요가 없다. 굳이 프로그램을 설치하지 않아도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바로 실시간 방송을 시청할 수 있는 모습이니 말이다.




"설치가 필요없는 실시간 TV, 이제는 그냥 홈페이지에서 볼 수 있는 모습!"


예전에는 프로그램을 다운받고 설치하고, 가입을 해야하고 하는 그런 나름의 불편한 과정이 있었는데, 이제는 그런 과정이 필요없는 모습이다. 이제는 그냥 링크를 타고 들어가서 원하는 채널의 방송을 시청하기만 하면 되는 모습! 괜히 이것저것 프로그램을 컴퓨터에 설치하게 되면 시스템이 느려지기도 하고, 괜히 이상한 악성코드가 깔리지 않을까 걱정하는 사람들도 있을텐데, 이렇게 인터넷으로 그냥 시청하게되면 그런 걱정을 덜 수 있어서 좋은 듯 하다.


▲ 다양한 채널을 제공하고 있는 Livestation


"뉴스 채널에 집중하고 있는 모습이다!"


다른 채널과는 다르게 이 사이트는 전세계 뉴스에 상당히 집중하고 있는 모습이다. "알"로 시작하는 아랍 방송도 상당히 많이 보이고, BBC 뉴스, 그리고 프랑스의 "FRANCE 24" 채널도 보이는 모습이다. 개인적으로 "BBC WORLD NEWS"를 보고 싶은 생각이 있긴 한데, 아쉽게도 BBC 뉴스를 보기 위해서는 유료회원으로 가입을 해야하는 듯한 모습이다. 이 채널 하나를 보려고 유료회원으로 가입하기는 조금 그렇고... 참 애매한 모습이다.




▲ FRANCE 24 채널을 클릭하면, 채널에 관한 정보도 제공한다.


"예전에는 온게임넷 등의 다양한 채널도 있었던 것 같은데 이제는 없는 듯 하다."


아주 오래전 소인배닷컴이 이 프로그램을 처음 알았을 때까지만 하더라도 상당히 많은 다양한 채널을 보유하고 있었던 것으로 기억한다. 심지어 한글로 "온게임넷"이라고 검색하면 온게임넷 채널도 볼 수 있는 모습이었는데, 이제는 더 이상 그런 채널들은 보유하고 있지 않은 듯 하다. 아무래도 핵심 기능과 핵심 채널만 남기고 나머지는 모두 정리를 해버린 것이 아닐까 싶다.


▲ 실시간으로 방송을 시청 중인 화면, 화질은 그리 좋지 않다.


"아이폰, 안드로이드 어플리케이션도 있다."


최근에는 모바일로도 진출을 확보한 것인지, 이제는 구글 플레이스토어나 앱스토어에서도 이 프로그램을 찾을 수 있는 모습이다. 물론 무료로 풀리고 있는 모습이다. 손바닥 안에서 전세계 뉴스를 한번 청취해 보고 싶다면! 설치를 해보아도 될 것 같은 그런 어플리케이션이다.


아무튼, 실시간으로 전세계 뉴스를 한번 청취해보고 싶은 사람들에게 한번쯤은 권해보고 싶은 그런 홈페이지다. 딱히 가입을 할 필요도 없고, 그냥 홈페이지에 접속하거나 어플리케이션을 다운받아서 원하는 채널을 보기만 하면 된다!


OS : Macintosh, Windows, iOS, Android

Price : Free (부분 유료 $5.99/월)

Homepage : http://www.livestation.com/en

Appstore : https://itunes.apple.com/kr/app/livestation/id424591729?mt=8

Google Play :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livestation.livestream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휴지통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