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식] 교보문고, 핫트랙스 창고 대개방 '땡스, 북페스타 2014'

[소식] 교보문고, 핫트랙스 창고 대개방 '땡스, 북페스타 2014'


[소식] 교보문고, 핫트랙스 창고 대개방 '땡스, 북페스타 2014'


오랜만에 페이스북을 통해서 알게된 유익한 소식, 특히나 책에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는 사람들이라면 놓치지 말아야 하는 그러한 소식이라고 할 수 있을 듯 하다. 바로 교보문고와 핫트랙스가 처음으로 창고를 대개방하는 그러한 행사를 진행한다고 하는 것! 10월 3일-10월 5일까지, 3일간 파주 출판단지에 있는 "교보문고 본사"에서 창고를 대개방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하는데, 이 행사 기간 중에는 책을 무려 최대 90%나 할인된 가격에 구매를 할 수 있다고 한다. 현재 파주에서 생활하고 있는 소인배닷컴에게는 정말 놓칠 수 없는 그러한 소식이기에 이렇게 글을 남기고 있는 그러한 모습!




"교보문고와 핫트랙스 창고 대개방 행사 2014년 10우러 3일부터 5일까지!"


사실 파주 출판단지에는 언젠가 한번은 들러봐야지라는 그러한 생각을 해보기는 했는데, 여지껏 한번도 가보지 못한 소인배닷컴에게는 나름의 비운의 공간이라고 할 수 있을 듯 하다. 2200번 버스를 타면 항상 지나치는 곳인데, 딱히 무엇이 있는지도 잘 모르겠고, 어차피 그 2200번 버스를 한번 타면 서울까지 바로 가는 그러한 모습인지라 굳이 중간에 내릴 이유는 없었기에 한번도 가지 않게 되는 그러한 곳이었는데, 게다가... 출판단지에서 직접 책을 구매할 수 있는지도 몰랐고... 그래서 더더욱 가보지 않게 되었던 곳이라고 할 수 있을 듯 하다.


하지만, 이번 교보문고와 핫트랙스의 창고 대개방 행사로 이 곳에서도 책을 구입할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될 듯 하니, 나중에 종종 책을 구입할 일이 생기면 2200번 버스를 타고 가면 될 것 같다는 그러한 생각이 든다.





"파주의 교보문고 본사로 가는 방법은?"


아마도 이러한 행사가 있다는 정보를 알게 되어도, 많은 사람들에게는 생소하게 느껴지는 파주 출판단지이다보니, 그리고 이 파주 출판단지까지는 지하철이 들어오지 않는 곳이다보니, 어떻게 와야하는지 궁금한 사람들이 많을 것이다. 파주 출판단지 내에 있는 교보문고 본사로 오기 위해서는 "합정역 2번 출구"에서 파주로 들어오는 2200번 버스를 탑승하면 된다. 이 2200번 버스를 탑승하게 되면, 파주 출판단지를 거쳐서, 파주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을 거지초, 프로방스마을, 헤이리, 파주 영어마을, 신세계 프리미엄 아울렛까지 모두 가볼 수 있는 그러한 유용한 버스라고 할 수 있겠다. 2200번 버스에 탑승해서, "이채쇼핑몰" 또는 "심학교" 정류장에서 내리면 파주 교보문고 본사로 갈 수 있다. 2200번 버스에 탑승하는 정보가 궁금하다면 아래의 링크를 클릭해보면 알 수 있다.




"교보문고 본사 옆에는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도 있으니... 그 곳에서 저렴한 가격에 쇼핑을 즐기는 있다는 것도 하나의 중요한 정보가 될 수 있을 것이다."


그리고 교보문고의 본사 옆에는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도 있는 그러한 모습인데, (버스 정거정으로는 2정거장 거리) 교보문고에서 책도 왕창 세일된 가격에 구해보고, 덤으로 옆에 있는 아울렛에 가서 의류를 쇼핑해보는 것도 괜찮은 옵션이 될 수 있을 것 같다는 그러한 생각이 든다.


아무튼, 오랜만에 접해보는 유용한 소식, 교보문고의 본사에서 3일간 진행하는 유용한 행사, 덕분에 교보문고 본사를 한번 방문해서 간만에 읽어보지 못했던 책을 한무더기 쓸어담아 와야할 것만 같은 그러한 생각이 든다. 관심있는 사람들 모두 이 행사에 참여해서 꼭 득템하기를 바라면서 글을 마치도록 한다.


"파주 교보문고 본사, 창고 대개방 행사 땡스, 북페스타"


장소 : 파주 출판단지 내 교보문고 본사

기간 : 2014년 10월 3일(금) - 2014년 10월 5일(일) (3일간)

시간 : AM 10:00 - PM 6:00

관련 내용 페이지 바로가기 : http://www.kyobobook.co.kr/prom/2014/general/140922_BookFesta.jsp?orderClick=dov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휴지통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