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 헤이리 수영장 '제니퍼소프트 사옥' "무료 수영장"

파주, 헤이리 수영장 '제니퍼소프트 사옥' "무료 수영장"


파주, 헤이리 예술마을 수영장 '제니퍼소프트 사옥' "무료 수영장"


얼마 전에 우연한 기회에 평소에 한번쯤은 방문해보고 싶었던 제니퍼소프트 카페에 방문을 해보았다. 카페에 처음으로 방문했던 그 날, 1층 카페의 사진을 찍고 바로 포스팅을 올려버렸던지라 미처 제니퍼소프트에서 일반인들에게도 무료로 개방을 하고 있는 수영장에 관한 내용을 제대로 채우지 못했던 아쉬운 기억이 있다. 한국의 구글이라고 불리는 신의 직장이라서 그런 것인지! 역시 사회공헌 활동에도 가능한만큼 앞장서고 있는 그러한 모습이었다고 할 수 있겠다.




"헤이리 예술마을 안의 제니퍼소프트 회사 건물, 지하에 있는 수영장이 무려 무료 개방이라고 한다."


헤이리 예술마을 안에 자리를 잡고 있는 제니퍼소프트 회사의 사옥은 그다지 커 보이지 않았다. 적당한 크기의 3층짜리 건물이었던 것으로 기억하는데, 1층은 카페로 이용이 되고 있는 공간인지라 손님도 마음껏 이용을 할 수 있는 그러한 모습이었다. 물론, 카페 음료를 마시기 위해서는 돈을 지불해야 하긴 하지만, 회사 건물임에도 불구하고 다른 일반카페처럼 이용을 할 수 있는 그러한 공간이라고 할 수 있겠다. 그리고 2층과 3층의 경우에는 회사 건물로 사용이 되고 있는 그러한 모습이었던지라 일부러 올라가보지는 않았다. (제니퍼 소프트 1층 카페 공간이 궁금하면 아래의 링크를 클릭하면 된다.)




"제니퍼소프트 건물 지하 1층에는 수영장이 있다. 이 곳을 일반인들에게 무료로 개방을 한다고 한다."


사실, 파주로 이사를 하게 되면서, 이러한 운동이나 체육시설을 근처에서 잘 찾아볼 수가 없어서 아쉬웠던 그러한 기억이 남는다. 헬스장이나 수영장의 경우에는 물론, 파주영어마을에서 운영하고 있는 곳이 있긴 하지만, 어디까지나 돈을 내고 사용을 해야하는 공간인지라, 특별히 수영을 하지 못하는 소인배닷컴은 수영을 배우고싶은 생각은 있었지만 수영장에는 아직 가보지 못하고 있는 그러한 상황인데... 아무튼 이렇게 나름 시설이 열약하다고 할 수 있는 시골에서도 찾아보면 가까운 곳에 은근히 숨어있는 공간이 많은 듯 하다. 특히나 헤이리 예술마을 구석구석을 찾아보면 재미있는 공간이 많을 것 같기도 하고...





아무튼 혹시나 파주 헤이리 예술마을 근처에 있는 수영장을 찾는 분들, 소인배닷컴의 회사는 아니지만, 제니퍼 소프트에서 운영하고 있는 수영장을 이용하면 될 듯 하다. 그리 크지 않은 수영장이지만 깔끔하게 관리도 잘 되고 있는 듯 하니, 지역주민이나 회사직원분들에게 상당히 유용한 공간이 아닐까 싶다.


"파주 헤이리 예술마을, 제니퍼소프트 수영장"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휴지통/오래된 여행기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