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빙그레, 맑은하늘 도라지차 광고 "뉴스 방송사고 패러디 광고"

[광고] 빙그레, 맑은하늘 도라지차 광고 "뉴스 방송사고 패러디 광고"


[광고] 빙그레, 맑은하늘 도라지차 광고 "뉴스 방송사고 패러디 광고"


정말 광고인들의 아이디어는 대단하다고밖에 할 수밖에 없는 듯하다. 이 영상이 광고 영상일 줄은 전혀 생각지도 못했는데, "뉴스 방송사고"를 찾아보다가 이렇게 "뉴스 방송사고 패러디"를 이용해서 광고를 찍은 내용도 있었다. 바로 빙그레 도라지차 광고였는데... 정말 초반에는 너무 리얼해서, 뉴스 방송사고인 줄로만 알았다. 이어지는 내용을 보고나서야 "아... 이게 광고였구나!"하는 생각이 들었으니, 이 광고 정말 아이디어가 대단하다고밖에 할 수 없을 것 같다.




"미세먼지에는 도라지차가 좋다는 내용을 간접적으로 알리기도 하고, 동시에 재미를 유발하는 잘만들어진 광고 중의 하나가 아닐까 싶다."


이 광고는 정말... 광고일 것이라고 생각을 못했는데, 광고를 통해서 미세 먼지에 도라지차가 좋다는 내용을 간접적으로 드러내고 있기도 하고, 아니, 나중에는 대놓고 이야기를 하고 있기도 하지만... 동시에 방송사고 인것처럼 보이게 만들어서 재미를 유발하는 광고이기도 하니, 정말 아이디어가 뛰어나다고 할 수 있을 것 같다.


너무 리얼해서 광고라는 생각이 들지 않는 광고 영상, "맑은하늘 도라지차" 광고 영상을 한번 살펴보도록 하자. 설마 이 영상이 광고영상일 것이라는 생각은 하지 못했는데... 광고인들의 아이디어는 정말 뛰어난 것 같다. 역시 광고는 아무나 만드는 것이 아니었던가...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휴지통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