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 박찬호 '이단옆차기' "메이저리그 벤치클리어링 TOP 10"

[야구] 박찬호 '이단옆차기' "메이저리그 벤치클리어링 TOP 10"


[야구] 박찬호 '이단옆차기' "메이저리그 벤치클리어링 TOP 10"


한동안 야구가 재미있다보니 야구를 자주 보게 되는 편이다. 특히 한화가 선전을 하면서 최근들어서 다시 한화야구를 보고 있는 그러한 모습이다. 동시에 메이저리그에서 추신수도 살아나고 있고, 강정호 선수도 잘해주고 있는 모습인데, 아쉽게도 올해는 류현진 선수를 볼 수 가 없어서 조금은 아쉽기도 하다. 그래서 간만에 옛 추억이 담긴 박찬호 선수가 생각이 났는데, 이미 박찬호 선수의 메이저리그 홈런 영상을 올린 적도 있으니, 이번에는 조금은 좋지 않은 기억 중의 하나인, "메이저리그 벤치클리어링 영상"을 한번 올려보도록 한다.



▲ 박찬호 선수 이단옆차기 장면 (이미지 출처 : 구글 검색)


"박찬호 선수, 벤치클리어링 중 이단옆차기를 시전했다."


박찬호 선수하면 이러한 기억 외에도 상당히 좋은 기억이 많이 있다. 2000년대에 한시즌 18승을 기록하기도 하면서 굉장한 활약을 하기도 했었고, 현재까지도 메이저리그 동양인 최다승 기록인 124승 기록을 보유하고 잇는 그러한 실정이기도 하다. 최근들어서 잘 활약을 했던 류현진 선수나, 다르빗슈 유 등의 선수들이 메이저리그에서도 잘 활약을 하다가 부상으로 고전하고 있는 모습을 보면, 박찬호 선수의 통산 124승 기록은 한동은 꺠지지 않을 것으로 예상이 되기도 한다.




아무튼, 이번에는 박찬호 선수의 좋지 않은 기록 중의 하나인, 벤치클리어링 이단옆차기 사건에 관한 영상이다. 박찬호 선수의 이단옆차기 영상만 담고 있는 것이 아니라, 메이저리그 벤치클리어링 TOP 10이라는 제목의 영상인데, 기상천외한 벤치클리어링 장면들을 목격할 수 있는 그러한 영상이다. 마지막에 등장하는 1위의 영상에서 상대방의 목을 조르면서 핵꿀밤을 날리는 장면에서 은근히 빵터지기도 했다고 할까? 영상은 아래의 재생버튼을 클릭하면 볼 수 있다.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휴지통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