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영상을 만화처럼 촬영하는 어플 "CARTOONATIC"
아이폰 어플리케이션을 찾아보면 재미있는 어플들이 많이 있다. 이번에는 그러한 어플 중의 하나인, "CARTOONATIC"이라는 어플리케이션을 소개해보려고 한다. 이 어플리케이션의 특징은 간단하다. 우리가 촬영하는 동영상을 만화처럼 보이게 만들어주는어플리케이션이다.
프로그램의 사용법도 상당히 단순한데, 프로그램을 실행해서 화면을 터치하면, 펜 모드가 바뀌는 것을 확인할 수 있다. 그리고 나서, 적절하게 자신이 원하는 모드를 선택한 다음, 촬영을 누르면 영상을 찍을 수 있다.
"가격은 무료, 그러나 $0,99를 주고 업그레이드를 하면, 광고도 없고, 몇가지 기능을 더 사용할 수 있게 된다."
우선 지금 필자가 리뷰에 사용한 버전은 광고가 있는 무료 버전인데, 지금 기존의 무료 버전만으로도 충분히 잘 활용할 수 있지만, 여기에 단돈 1달러만 추가를 해서 결제를 해주면 광고도 사라지고, 몇가지의 다양한 기능을 더 사용할 수 있게 된다. 가장 결정적인 기능은 "동영상" 촬영 뿐만 아니라 "사진"도 찍을 수 있게 되는 것이다. 그리고 이미 촬영한 영상을 이렇게 만화처럼 바꾸어 주는 기능도 있다고 하니, 왠지 구미가 당기는 제안이기도 하다.
▲ 눈이 내리는 모드를 설정할 수도 있다.
"일상 생활을 만화처럼 만들어주는 어플"
이 어플리케이션을 활용하면 일상 생활이 어쩌면 만화처럼 바뀔지도 모르겠다는 생각이 든다. 그리고 동시에 이 어플리케이션으로 할 수 있는 것들이 상당히 많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기도 한다. 굳이 힘든 과정을 거치지 않아도 애니메이션과 비슷한 영상을 만들 수 있게 되니 말이다. 그런데 궁금한 것이 하나 있기도 하다. 다른 기기로 촬영한 고화질의 영상을 이 어플을 통해서 이렇게 변환시킬 수 있을까 하는 것이다. 그것이 가능하다면 상당히 매력적일 것 같다. 그리고 혹시 컴퓨터로는 이와 비슷한 어플리케이션이 없을까?
▲ 어플리케이션으로 촬영한 화면
"CARTOONATIC"
OS : iOS
Price : Free / In-App $0.99 for upgrade
Link : https://itunes.apple.com/app/cartoonatic/id420905479?mt=8
이미지 맵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