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루이스 C.K. "추락할 뻔한 비행기"

[영상] 루이스 C.K. "추락할 뻔한 비행기"


[영상] 루이스 C.K. "추락할 뻔한 비행기"


루이스 C.K.라는 사람의 영상을 자주 찾아보는 것은 아니지만, 간혹 이렇게 찾아보는 경우가 있는데, 정말 재미있는 내용을 담은 영상들이 많이 있는 듯한 모습이다. 루이스C.K.는 미국의 스탠드업 코미디언으로 모든 것들을 말로 풀어내는 모습인데, 그의 이야기를 듣는 것만으로도 상당히 재미있는 듯한 모습이라고 할 수 있을 것이다. 이러한 그의 재치있는 입담에 힘입어 그는 "럭키루이"라는 TV 프로그램에 출연하기도 했고, 럭키 루이 이후에는 "루이"라는 이름의 TV 프로그램으로 다시 모습을 드러내기도 했다.



▲ 루이스 C.K (이미지 출처 : 구글 검색)



"궂은 날씨에도 이륙해서 아찔했던 그의 이야기를 한번 들어보도록 하자."


이번에는 그러한 TV 영상은 아니고, 전형적인 그의 스탠드업 코미디 영상이라고 할 수 있을 것인데, 이러한 그의 재치있는 입담이 담긴 이야기에 누군가가 이렇게 영상을 애니매이션화한 모습이다. 이렇게 영상을 애니메이션으로 만든 사람은 "수업 과제"를 위해서 이러한 영상을 만들었다고 하는데, 재미있는 영상을 이렇게 멋지게 꾸며놓으니 왠지 좀 더 영상을 보기에 편안한 모습이라고 할 수 있을 것이다.


아무튼, 아래에서 그가 목숨을 걸고 탔던 비행기에 관한 이야기를 들어보도록 하자. 그의 이야기를 듣고 있으면 마치, 옆집 아저씨가 재미있는 이야기를 들려주는 듯한 그러한 느낌을 받을 수 있을 것이다.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휴지통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