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 2016 MLB 강정호 홈런 "1-2호 연타석 홈런"

[야구] 2016 MLB 강정호 홈런 "1-2호 연타석 홈런"


[야구] 2016 MLB 강정호 홈런 "1-2호 연타석 홈런"


강정호 선수가 복귀전에서 완전히 펄펄 날았다. 작년 2루 수비를 하는 과정에서 무릎 부상에 당하고 한동안 재활에 들어갔던 강정호 선수의 5월 7일 세인트루이스전 복귀전에서 연타석 홈런을 장식하면서, 여전히 건재한 그의 존재감을 과시하고 있는 모습이다.


▲ 강정호 선수 (이미지 출처 : 구글 검색)


"5월 7일 피츠버그 파이리츠와 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 경기에서 연타석 홈런을 기록한 강정호 선수"


강정호 선수는 5월 7일 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와의 2016 메이저리그 원정 경기에서 6번 타자, 3루수로 선발 출전하여 2타석 연속으로 홈런을 날렸다. 이번 홈런으로 인해 이번 시즌 1호 홈런과 2호 홈런을 동시에 한 경기에서 기록하는 괴력을 선보였다.


▲ 강정호 선수의 연타석 홈런 영상


"복귀 8개월 만에 울분을 날려버린 강정호 선수의 홈런"


이번 강정호 선수의 홈런이 시사하는 바는 크다. 작년에 당한 부상에 여파에는 시달리지 않는다는 긍정적인 모습이라고도 할 수 있을 것이고, 경기를 오랫동안 뛰지 못했음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물이 오른 경기 감각을 보이고 있다는 점이 아닐까?


현재 메이저리그에서 다수의 한국인 리거들이 선전하고 있는 상황에서 강정호 선수까지 가세하게 된다면, 더욱더 많은 볼거리를 제공하는 2016 메이저리그가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든다. 조만간 류현진 선수도 복귀해서 멋진 모습을 선보이게 된다면, 더할 나위 없이 좋지 않을까?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휴지통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