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 헤이리 한식집 "코지 하우스"

파주 헤이리 한식집 "코지 하우스"


파주 헤이리 한식집 "코지 하우스"


파주 여행의 중심지라고 할 수 있는 헤이리 예술마을 안에서는 멋진 건축물과 다양한 체험거리들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여기에 헤이리 예술마을이라고 하면 멋진 카페들을 빼놓을 수가 없기도 한데요. 멋진 카페들을 비롯해서, 제법 다양한 먹거리들도 이 곳에서 찾아볼 수 있답니다. 헤이리 예술마을 안에서 만나볼 수 있는 식당들은 가격은 상대적으로 조금 비싼 편이라고 할 수 있을 것이지만, 깔끔한 느낌을 자아내는 곳이 많은 편입니다.





"파주 헤이리 예술마을 8번 출구에서 가까운 곳에 있는 코지 하우스"


이번에 한 번 이야기를 해볼 곳은 바로 "코지 하우스"라는 곳입니다. 코지 하우스(COZY HOUSE)라는 이름의 식당을 우리말로 한 번 옮겨보면, "편안한 집"이라는 말로 옮겨볼 수 있을 것이기도 한데요. 그 이름에 걸맞게 가게의 분위기는 상당히 편안한 느낌을 자아내는 곳이라고 할 수 있을 것입니다. 그 위치는 "헤이리 예술마을 8번 출구"에서 그리 멀지 않은 곳에 있지요.









"다양한 한식을 판매하고 있는 식당, 코지 하우스"


코지 하우스에서 만나볼 수 있는 메뉴는 바로 "한식"입니다. "곤드레밥", 돌솥밥"과 같은 메뉴를 주력으로 판매하고 있는 식당이라고 할 수 있을 것이지요. 음식 가격은 한 끼에 약 1만 원 정도로 헤이리의 명성에 비한다면 그다지 비싼 편은 아니라고 할 수 있는 가격입니다.


제법 깔끔하고 편안한 분위기에서, 깔끔하고 정갈한 한식을 맛볼 수 있다는 것을 생각해본다면 크게 나쁘지 않은 가격대라고도 생각을 해볼 수 있을 것이지요.


헤이리 예술마을 안에서 혹은 근처에서 깔끔하고 정갈한 분위기의 한식집을 찾고 있다면 한 번쯤 후보로 생각을 해보아도 괜찮을 공간이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드는 곳입니다.


"파주 헤이리 예술마을 코지 하우스(COZY HOUSE)"


맛 : ★★★☆☆

양 : ★★★☆☆

가격 : ★★★☆☆

분위기 : ★★★★☆

서비스 : ★★★★☆

주차공간 : 있음

특징 : 정갈한 식당, 헤이리 식당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국내여행/경기도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