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화문 카페 "폴바셋 코리아나호텔점"

광화문 카페 "폴바셋 코리아나호텔점"


광화문 카페 "폴바셋 코리아나호텔점"


스타벅스만큼 흔히 볼 수 있는 프랜차이즈 카페는 아니지만, 제법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가진 프랜차이즈 카페로는 "폴바셋(PAUL BASSET)"이라는 이름의 카페를 떠올려 볼 수 있습니다. 폴바셋이라는 이름은 "바리스타 챔피언십 우승"을 차지한 경력이 있는 바리스타의 이름에서 따왔다고 하는데요.


신세계 그룹과 특별한 관계가 있는 것인지, 신세계 그룹에서 운영하는 백화점이나 아웃렛에서는 항상 이 곳을 찾아볼 수 있답니다. 그리고, 가끔씩은 이렇게 혼자서 독자적으로 운영하는 매장을 찾아볼 수 있기도 하지요.



"광화문 코리아나 호텔 옆에 있는 폴 바셋"


폴바셋 광화문점의 경우에는 지하철 5호선 광화문역에서 조금 내려오면 찾아볼 수 있는 코리아나 호텔 옆에서 찾아볼 수 있답니다. 폴바셋 광화문점의 경우에는 제법 큰 규모를 자랑하는 모습이라고 할 수 있을 것인데요. 입구에서 보는 면적은 좁아 보이지만 매장 안으로 들어가 보면 제법 넓은 공간을 확인해볼 수 있답니다.




"폴 바셋에서 만나볼 수 있는 커피 룽고"


특이한 점은 폴 바셋에서는 다른 커피점에서 흔히 찾아볼 수 있는 일종의 기본 커피인 "아메리카노"를 찾아볼 수 없답니다. 아메리카노 대신 다른 커피가 아메리카노를 대신하고 있는 것인데요. 이 곳에서는 바로 "룽고"라는 메뉴를 볼 수 있답니다. 룽고는 아메리카노의 약 2배 정도 되는 진한 액기스를 활용해서 만드는 폴 바셋만의 커피라고 할 수 있을 것입니다.


아무튼, 이 폴바셋 광화문점의 경우에는 제법 넓은 공간으로 인해서 괜히 편안한 느낌을 주는 듯하기도 합니다. 그래서 적당히 눕듯이 앉아서 시간을 보내다가 가고 싶어 지는 생각이 드는 그런 곳이기도 하지요.


"서울 종로구, 폴바셋 코리아나호텔점"


맛 : ★★★★☆

양 : ★★★☆☆

가격 : ★★☆☆☆

분위기 : ★★★☆☆

서비스 : ★★★☆☆

주차공간 : 없음

특징 : 프랜차이즈 커피점, 룽고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국내여행/서울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