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림역 곱창집 "신촌 황소곱창"
대한민국 최고의 지성이라고 알려진 "서울대학교"가 있는 신림역 근처에서도 나름의 맛집들이 존재합니다. 이 곳 역시도 그만큼 사람들이 많이 몰리는 곳인지라, 이렇게 다양한 식당들이 자리를 잡고 있기도 한 모습이지요.
이번에 한 번 이야기를 해볼 곳은 바로 "곱창집" 중의 한 곳인 "신촌 황소곱창"이라는 이름의 식당이랍니다. 이름은 "신촌 황소곱창"인데, 신림에 있어서 사실 좀 난감하긴 하지요.
"신림에 있는 신촌 황소곱창"
주말 저녁이기도 하고, 날씨가 제법 추운 날이어서 그런 것일까요? 이 곳을 방문했는데, 사람들이 제법 많이 있는 듯한 모습이었습니다. 하나씩 자리를 잡고 식사를 하고 있는 모습이었는데요. 저희도 자리를 잡고 식사를 한 번 해보았답니다.
"돌판과 같은 구이판에 구워 먹는 곱창"
일단 자리를 잡고 식사를 하게 되었는데요. 구이판에 곱창과 야채를 넣고 구워서 먹는 구조였답니다. 그래서 한편으로는 깔끔하게 먹을 수 있는 모습이기도 했지요. 그리고, "벌집"이라는 별칭을 갖고 있는 소의 내장기관을 볼 수 있기도 했습니다. 벌집과 닮아있다고 해서 이름이 붙은 것인데, 맛은 개인적으로는 별로였지요.
그래도 곱창은 쫄깃쫄깃하니, 맛있게 먹을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그리고 곱창을 먹고 나면, 아쉬움을 달래기 위해서 "볶음밥"까지도 만들어서 먹을 수 있기도 하답니다. 그래서, 나름의 밸런스를 잘 맞출 수도 있었지요.
아무튼, 신림역 근처에서 곱창집이 생각이 나면, 한 번쯤 후보에 올려둘 만한 곳이 아닐까 합니다.
"서울 관악구 신림동 신촌 황소곱창"
맛 : ★★★☆☆
양 : ★★★★☆
가격 : ★★★☆☆
분위기 : ★★☆☆☆
서비스 : ★★★☆☆
주차공간 : 없음
특징 : 곱창집
이미지 맵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