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초 베이커리 카페 "밀앤빈(MILL AND BEAN)"

서초 베이커리 카페 "밀앤빈(MILL AND BEAN)"


서초 베이커리 카페 "밀앤빈(MILL AND BEAN)"


서초역 사랑의 교회 뒤쪽 골목길에서는 카페를 제법 손쉽게 찾아볼 수 있답니다. 아무래도 대형 교회가 들어와 있어서, 이렇게 상권이 자연스럽게 발달한 것이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드는데요. 이번에는 그중에서도 "밀앤빈(MILL AND BEAN)"이라는 이름의 조그마한 카페에 관한 내용입니다.




"조그마한, 그리고 저렴한 카페"


서초역 사랑의 교회 주변에 있는 카페들은 무슨 이유에서인지는 잘 모르겠지만 가격이 상당히 저렴한 편이라고 할 수 있을 것입니다. 이 곳 역시도 상당히 저렴한 가격에 음료와 빵을 판매하고 있는 곳이었는데요.


이 날은 커피 3잔과 커다란 빵 하나를 주문했음에도 불구하고 약 7천 원 정도밖에 지불하지 않았던 기억이 납니다. 이 날이 특별했을지도 모르겠지만, 그래도 전반적으로 상당히 저렴하다는 느낌이 드는 카페라고 할 수 있지요.








"가격도 좋고 맛도 괜찮지만, 공간이 좁은 것은 조금 아쉽다."


개인적으로 이 곳은 나쁜 것이 하나도 없다는 생각이 드는 곳입니다. 커피도 저렴하면서 적당히 맛있는 편이고, 빵 역시도 이 가격에 이 정도면 괜찮은 편이라고 할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드는 곳인데요.


하지만, 공간이 좁다는 아쉬움이 남는 곳이랍니다. 테이블이 그다지 많지 않아서, 잠시 시간을 보내다가 가기가 힘든 곳이라고 할 수 있을 것이지요. 그래서 아마도 이 곳은 주로 "테이크 아웃" 용도로 사용해야 하는 곳이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들지요.


그래도 그만큼 커피가 저렴하고 빵도 저렴하면서도 맛있는 편에 속하기 때문에, 나름의 추천 점수를 줄 수 있는 곳이랍니다.


"서울 서초구 서초3동 카페, 밀앤빈(MILL AND BEAN)"


맛 : ★★★☆☆

양 : ★★★★☆

가격 : ★★★★☆

분위기 : ★★☆☆☆

서비스 : ★★★☆☆

주차공간 : 없음

특징 : 가성비 좋은 카페, 저렴한 카페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국내여행/서울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