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홍대 호텔 "메리골드 호텔"
서울 홍익대학교에서 합정역 방향으로 가다 보면, 길가에 보이는 호텔이 몇몇 있습니다. 이제는 집이 서울에 없다 보니, 이렇게 간혹 서울에서 숙박을 하고 가기도 한답니다.
호텔을 그냥 예약하게 되면, 상당히 부담이 큰 편인데요. 그래서 개인적으로는 "데일리호텔"이라는 어플을 이용한답니다. 이 어플을 이용하면, 제법 할인된 가격에, 그것도 당일에 호텔을 예약해서 사용할 수 있지요.
"서울 홍익대학교 근처의 호텔, 베니키아 골드 호텔"
이번에 이야기해볼 곳은 바로 "베니키아 골드 호텔"이라는 이름의 호텔입니다. 대단한 호텔은 아니지만, 하룻밤 묵어가기에는 괜찮은 곳이라고 할 수 있었는데요. 사실, 예전에 서울에서 시간을 보내고, 파주로 다시 들아가기 힘들 때면, 이 호텔 지하에 있는 찜질방에서 하루를 보냈던 기억이 있습니다. 참고로 찜질방 가격은 주말 밤 기준으로 약 15,000원 정도 되었던 것 같습니다.
▲ 호텔에서 창밖으로 본 경치
"11층의 호텔 건물 중 9층에 있는 방을 배정받으니 바깥 경치가 제법 좋기도 합니다."
아무튼, 다시 호텔 이야기로 넘어가 보도록 하지요. 방은 무난한 호텔방 느낌의 공간이었습니다. 그다지 특별하지는 않았지만, 너무 오래된 호텔의 분위기도 아니었기에 깔끔하게 유지되는 것이 좋았다고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바닥도 나름 대리석 바닥으로 마감되어 있어서 살짝 차갑기도 하지만, 그래도 세련된 분위기가 났지요.
특히 창밖으로 보이는 경치가 좋았던 것 같습니다. 밤에는 어두워서 경치가 잘 보이지 않았지만, 다음날 아침이 되니 바깥 경치가 잘 보였는데요. 탁 트인 창문을 통해서 아래를 내려다보는 것이 나름 분위기가 좋았답니다.
"서울 메리골드 호텔"
주소 : 서울 마포구 양화로 112
전화번호 : 02-332-5656
이미지 맵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