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널형 이어폰 "수디오(SUDIO VASA)"

커널형 이어폰 "수디오(SUDIO VASA)"


커널형 이어폰 "수디오(SUDIO VASA)"


언제부터인가 우리나라에서 스웨덴에서 생산된 제품인 "수디오" 이어폰 시리즈를 쉽게 발견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액세서리 관련 매장에서 쉽게 수디오 제품을 볼 수 있는 모습인데요. 이번에는 조금은 초기 모델이라고 할 수 있는 이어폰에 대해서 한 번 이야기를 해보도록 하지요.



"수디오 커널형 이어폰 SUDIO VASA"


수디오 VASA는 조금 오래된 이어폰 모델입니다. 수디오는 계속해서 이어폰을 만들어내고 있는데요. 기술개발에도 계속해서 투자를 하고 있어서 그런 것인지, 조금씩 발전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지요. 그런 힘으로 이렇게 시장을 서서히 확장하고 있는 것이 아닐까 합니다.


수디오 VASA는 커널형 유선 이어폰인데요. 나름 북유럽의 감성이 물씬 풍기는 이어폰이라고 볼 수 있을 것입니다.




"깔끔한 포장에 담긴 이어폰"


보통 이어폰을 구매하는데, 뭔가 대단한 포장을 기대하지는 않을 것인데요. 수디오 제품은 어찌 생각해본다면, "쓸데없이 고퀄"이라는 생각이 들 정도로 포장이 깔끔하기도 하고, 각 제품별로 1년의 무상 서비스 기간을 제공하고 있기도 하지요. 그래서 제품별로 각각의 "품질 보증서"가 있기도 하답니다.


그래서, 혹시나 문제가 생긴다면, 품질 보증서에 쓰여있는 주소로 이메일을 보내면 특별한 조치를 받을 수 있을 것입니다.



"커널형 이어폰이라 오래 착용하고 있으면 귀가 아프기는 합니다."


커널형 이어폰이라서 그런 것인지, 이어폰을 오래 착용하고 있으면 귀에 무리가 가는 것이 느껴지기도 하답니다. 귀가 아프다는 느낌이 드는데요. 그래서, 이런 부분은 조금 아쉽다는 생각이 들기도 하지요. 커널형 이어폰이 확실히 다른 주변 소음이 거의 완전히 차단된다는 점에서는 좋지만 이런 점에서는 아쉬움이 남기도 한답니다.



"아래의 할인 코드를 활용하면, 할인을 받을 수 있기도 합니다."


여기까지, "수디오 VASA"라는 이어폰에 대해서 한 번 이야기를 나누어 보았는데요. 아래에 있는 할인 코드를 활용해서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매하면, 15% 할인된 가격에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답니다. 제품은 DHL로 빠르고 안전하게 배송이 되지요.


"SUDIO"


Sudio Homepage : http://www.sudiosweden.com/kr/

Sudio Facebook page : https://www.facebook.com/sudiosweden

Sudio Instagram : https://www.instagram.com/sudiosweden/


Sudio 할인 코드 : theuranus15 ← 할인 코드는 공식 사이트에서 사용하면 15%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여러 번 사용이 가능합니다.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제품/제품 리뷰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