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투스 헤드셋 "수디오 리젠트(SUDIO REGENT)"

블루투스 헤드셋 "수디오 리젠트(SUDIO REGENT)"


블루투스 헤드셋 "수디오 리젠트(SUDIO REGENT)"


유선 이어폰에서 출발해서, 무선 이어폰까지 출시한 수디오, 그리고 비교적 최근에는 "헤드셋"까지 출시를 했습니다. 헤드셋의 이름은 바로 "수디오 리젠트(SUDIO REGENT)"이지요. 이 헤드셋 역시도 다른 수디오의 제품과 마찬가지로 디자인부터 상당히 깔끔한 편이랍니다.




"깔끔한 포장의 수디오 리젠트 헤드셋"


수디오의 다른 제품들과 마찬가지로 "리젠트(REGENT)"라는 이름을 가진 헤드셋 역시도 깔끔함을 자랑한답니다. 특히 저는 이번에 흰색을 선택해서 그런 것인지 더 깔끔한 느낌이 들기도 했지요. 하지만, 흰색은 때가 잘 탄다는 아쉬움이 있기도 한데요. 실제로 그래서 지금은 검은색을 할걸이라는 후회를 하고 있기도 하답니다.



"무선도 가능하고, 유선도 가능한 수디오 리젠트"


수디오 리젠트 헤드셋은 유선도 가능하고 무선도 가능하답니다. 그래서 상황에 맞게, 유선으로 사용해도 되고, 무선으로 사용해도 되지요. 조금 번거롭더라도 조금 더 고화질로 음악을 듣고 싶다는 생각이 들 때면, 유선으로 사용하면 될 것이고, 야외 활동을 한다거나, 선이 번거로운 경우에는 무선 모드로 활용하면 될 것입니다.




"24시간 연속 재생이 가능한 블루투스 모드"


무선은 블루투스로 페어링 해서 사용할 수 있는데요. 배터리가 내장되어 있는 제품인지라 배터리를 충전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블루투스 모드로 노래를 들으면 24시간 연속으로 재생이 된다고 하지요. 그래서 사실, 충전을 가끔씩만 해도 될 것입니다.


음악 재생은 연속으로 24시간 재생이 가능하고, 대기 시간은 최장 20일까지 가능하다고 합니다. 그리고 충전시간은 급속 충전 시 10분, 100% 충전하는 데까지는 120분이 소요된다고 하지요.



"안으로 접히기도 해서 휴대하기 편한 헤드셋"


수디오 리젠트 헤드셋은 크기가 작은 편입니다. 그래서 사실, 머리가 작은 여성분들이 사용하기에 좋은 제품이 아닐까 하는데요. 상대적으로 머리가 큰 남성이 착용하기에는 조금 "작다"는 느낌이 드는 오묘한 느낌의 제품이랍니다.


그리고 귀를 완전히 덮는 형태가 아닌 제품인지라, 오래 착용하게 되면 귀가 아프다는 단점이 있기도 하지요. 물론, 이 부분은 머리가 커서 문제가 되는 부분이라고도 볼 수 있을 것입니다. 그래도 주변의 소음을 차단하는 기능은 확실히 뛰어나답니다. 그래서 저도 가방 속에 항상 가지고 다니는 제품 중의 하나이지요. 자주 사용하지 않더라도 소리를 차단할 필요가 있을 때가 있으니 말이죠.



"수디오 할인 코드를 적용하면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습니다."


수디오 공식 홈페이지에서 물건을 주문하게 되면, 기본적으로 20%의 세금을 면제받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여기에 아래의 할인 코드를 적용하면, 15%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지요. 실제 적힌 금액은 비싼 편이지만, 여러 가지 할인을 받으면,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제품 중의 하나랍니다.


"SUDIO"


Sudio Homepage : http://www.sudiosweden.com/kr/

Sudio Facebook page : https://www.facebook.com/sudiosweden

Sudio Instagram : https://www.instagram.com/sudiosweden/


Sudio 할인 코드 : theuranus15 ← 할인 코드는 공식 사이트에서 사용하면 15%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여러 번 사용이 가능합니다.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제품/제품 리뷰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