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 신논현역 "원주복추어탕"
강남역과 신논현역 주변에서 먹거리를 생각해본다면, 왠지 세련되고 깔끔한 음식을 먼저 떠올릴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아무래도 강남이라는 지역이 가지는 느낌이 깔끔하면서, 잘 정돈된 느낌이 드는 곳이라고 할 수 있을 것이니 말이죠.
하지만, 강남역 번화가 한 복판에서 조금은 예상치 못한 음식점을 찾을 수 있기도 합니다. 바로 "추어탕"을 판매하고 있는 식당이지요.
"강남역과 신논현역 사이에 있는 원주복추어탕"
이 추어탕집의 이름은 바로 "원주복추어탕"입니다. 가게 이름에서도 "추어탕"이 들어가는지라 추어탕이 주력 메뉴인 것을 알 수 있는 곳이지요. 그래서, 이 곳에서 볼 수 있는 메뉴는 "추어탕"이랍니다. 다른 메뉴로는 메기매운탕과 메기 불고기가 있긴 한데, 주력 메뉴는 추어탕이랍니다.
"여러 가지 추어탕 메뉴가 있기도 한, 추어탕집"
추어탕 메뉴에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기본적인 추어탕 메뉴가 있기도 하지만, 전복이 들어간 메뉴가 있기도 하지요. 갈아서 나오는 추어탕아 있고, 미꾸라지가 그대로 통으로 들어있는 추어탕이 있기도 하지요. 그래서 입맛대로 선택해서 맛볼 수 있는 곳이랍니다.
가격은 제법 비싼 편입니다. 아무래도 "추어탕"을 다른 곳에서는 잘 볼 수 없기도 하고, 강남지역 자체가 가격이 비싼 곳인지라 이렇게 제법 높은 가격을 유지하고 있다고 할 수 있을 것이지요. 그래도, 9,000원에서 10,000원 정도랍니다.
강남역 주변에서 추어탕이 한 그릇 하고 싶다면, 한 번 방문해보면 괜찮을 곳이기도 합니다. 하지만, 강남에 있는 식당이긴 하지만, 건물은 상당히 허름하답니다. 깔끔한 분위기와는 제법 거리가 멀지만, 그래도 맛은 괜찮았던 것 같습니다.
"서울 강남 추어탕, 원주복추어탕"
맛 : ★★★★☆
양 : ★★★★☆
가격 : ★★★☆☆
분위기 : ★★☆☆☆
서비스 : ★★★☆☆
주차공간 : 없음
특징 : 추어탕
이미지 맵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