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논현역 "원할머니 국수 보쌈"

신논현역 "원할머니 국수 보쌈"


신논현역 "원할머니 국수 보쌈"


"원할머니 국수, 보쌈"이라는 이름의 식당은 프랜차이즈 식당입니다. 그래서, 어느 지점을 방문해도 비슷비슷한 음식을 즐길 수 있다는 장점이 있지요. 그래서, 특별히 대단한 음식을 찾고 있는 경우가 아닌 경우, 무난한 음식점이 필요한 경우에 선택하면 좋을 곳이라고 할 수 있을 것이랍니다.


프랜차이즈로 운영되는 식당은 다른 것은 몰라도 안정감은 있는 편이니 말이죠.







"신논현역과 논현역 사이 골목에 있는 원할머니 국수 보쌈"


이번에 "신논현역"과 "논현역" 사이의 골목에 있는 원할머니 국수, 보쌈이라는 식당을 찾은 이유도 이러한 이유에서였습니다. 무난하게 저녁 식사를 가까운 곳에서 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기 때문이지요. 그렇다고 해서, 너무 이상한 것 말고, 적당한 곳을 찾고 싶은 의도에서였습니다.








"무난한 보쌈 정식"


"원할머니 국수 보쌈"에서는 그 이름에서도 유추할 수 있듯이, "국수"와 "보쌈"을 주력으로 판매하고 있답니다. 그래서 국수와 보쌈에 관한 음식을 맛볼 수 있기도 하지요. 저희도 일부러 이 곳을 방문했으니, "보쌈"이 들어가는 세트를 주문했답니다.


이날 주문했던 세트는 "친구끼리 한바탕"이라는 이름의 31,000원짜리 세트였는데요. 나름 푸짐하게 나와서 둘이서 제법 맛있게 저녁 식사를 할 수 있었답니다.


"서울 논현, 원할머니 국수 보쌈"


맛 : ★★★☆☆

양 : ★★★★☆

가격 : ★★★☆☆

분위기 : ★★★☆☆

서비스 : ★★★☆☆

주차공간 : 없음

특징 : 프랜차이즈, 보쌈, 국수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국내여행/서울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