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사나이 "혜리 애교"

진짜 사나이 "혜리 애교"


이제는 종영했지만, 연예인들을 군대로 보내서 군생활을 체험하게 하는 방송이 있었습니다. 바로 "진짜 사나이"라는 이름을 가진 프로그램이었지요. 일반적으로는 남자 배우들을 군대로 보내서 군대 생활을 체험하게 하면서 일어나는 일들을 찍는 예능 프로그램이었는데요.


한 번은 특집으로 "여자 연예인"들을 뽑아서 군대로 보내기도 했답니다. 바로 "여군 특집"을 한 것이지요. 그리고, 이러한 여군 특집에서 한 명의 스타가 탄생하기도 했습니다. 애교 한 번에 화제가 된 바로 그분이지요.



"진짜 사나이 여군 특집에서 단 한 번의 애교로 엄청난 인기를 끌게 된 혜리"


그 주인공은 바로 "걸스데이"라는 여성 그룹의 가수이면서 배우인 "혜리"라는 친구였습니다. 진짜 사나이 여군 특집에서 훈련에 진지하게, 그리고 열심히 참여하는 모습에서 호감을 얻었는데요.


모든 훈련을 마친 뒤, 퇴소하는 장면에서 앙탈을 부리면서, 단번에 인기 스타로 자리를 잡게 되었지요. 이때, 보여준 애교 한 번으로 인기와 인지도가 급상승하게 되었고, 이후 여러 가지 드라마에서 주연 자리를 꿰차기도 하면서 승승장구하는 모습을 보여나갔답니다.


△ 화제가 되었던 혜리의 애교 영상


"혜리가 승승장구하는 발판을 마련한 결정적인 장면"


혜리가 배우로서의 주목을 받기 시작하는데 결정적으로 기여한 한 장면이라고 할 수 있지요. 아마도 이 장면이 방송을 타고 전파되지 않았다면, 혜리가 지금 가지고 있는 인기는 아마도 없었을지도 모르는 이야일 것이랍니다.


그래서 혜리의 진짜 사나이 여군 특집 참여는 신의 한 수라고도 볼 수 있기도 하지요.


소인배닷컴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엔터테인먼트/TV 영상 클립 다른 글

    댓글 0

    *

    *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