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사고 "나라의 경제와 파리"

방송사고 "나라의 경제와 파리"


방송사고 "나라의 경제와 파리"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방송에서는 사전에 예상하지 못했던 일들이 생기기 마련입니다. 그래서, 녹화된 내용을 틀어주는 방송과는 달리 실시간으로 일어나는 상황에 잘 대처해야 하지요. 물론, 모든 것이 예측 범위 내에서 진행되면서 방송이 흘러가면 참 좋겠지만, 그렇지 않은 경우가 있기도 합니다.


전혀 예상하지 못했던 상황으로 갑자기 웃음보가 터지는 경우, 사태를 수습하기가 상당히 힘들어지기도 하지요.



"전설의 경제 방송사고 영상, 나라의 경제를 이야기하는데 파리가..."


경제와 관련된 방송을 생방송으로 진행하는 도중에 예상치 못한 일이 벌어져서 웃음보가 터진 사건이 있습니다. 바로 "나라의 경제를 이야기하는데 파리가..."라는 이름으로 유명한 사건이지요.


두 사람이 진지하게 나라의 경제를 이야기하고 있는 상황에서 갑작스럽게 파리가 날아들어서, 안경에 앉으면서 시작된 사건입니다. 뜬금없이 날아든 파리에 의해서 방송을 진행하던 사람들은 갑자기 웃음보가 터져버린 경우인데요.


정신을 차리고, 방송을 정상적으로 진행하려고 노력을 해보지만, 한 번 터져버린 웃음보를 주체하지 못하면서 방송을 정상적으로 진행하지 못하는 상황이 벌어진 사건입니다.


△ 나라의 경제를 이야기하는데 파리가...


"급기야 급히 준비한 VCR을 돌려보면서 시간을 벌어보지만..."


한 번 터져버린 웃음보가 주체가 되지 않아서 급히 준비한 "VCR"을 틀어주면서 상황을 반전시켜 보려고 하지만, 뜻대로 잘 되지 않고, 쉽게 수습이 되지 않는 상황으로 끝나는 당황스러우면서도 재미있는 방송사고 영상이랍니다.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엔터테인먼트/TV 영상 클립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