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설의 궁수 "라스 앤더슨"

전설의 궁수 "라스 앤더슨"


전설의 궁수 "라스 앤더슨"


요즘에는 활을 가지고 전쟁을 치르지 않으므로, 평소에는 활을 잘 볼 수 없을 것입니다. 기껏 해봤자, 국궁장이나 양궁장과 같이 "스포츠화"된 곳에서만 볼 수 있지요. 아니면, 아시안게임이나 올림픽에서 "양궁" 종목에서 볼 수 있는 것이 거의 대부분일 것입니다.


그래서, 이렇게 "활"을 잘 다루는 사람들을 이제는 거의 볼 수 없게 되었답니다. 과거에는 우리나라가 "동이족"이라고 불리며, 동쪽의 활을 잘 쓰는 민족이라고 불리기도 했지만 말이죠.


 

"덴마크 출신의 활쏘기의 장인"


이제는 이렇게 활을 잘 다루는 사람을 잘 보기 힘들게 되었지만, 현대 시대에도 마치 장인처럼 활을 다루는 사람이 있기도 합니다. 그리고 그의 활쏘기 기술을 영상으로 녹화해서 인터넷으로 공개를 했는데요. 그것이 온라인에서 화제가 되기도 했지요.


그 인물은 바로 "라스 앤더슨(LARS ANDERSON)"이라는 덴마크 사람입니다. 덴마크에서 화가로 활동하고 있다는 그는 활쏘기는 취미로 연마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취미로 연마한 활쏘기 기술이긴 하지만, 마치 영화와 같은 곳에서나 볼 수 있을 것 같은 기술을 현실 세계에서 선보인답니다.


△ 덴마크 전설의 궁수, LARS ANDERSON



"뒤돌아서 날아오는 화살을 화살로 맞히기 등등의 다양한 기술을 선보이는 그의 영상"


그가 공개한 영상에서는 활로 할 수 있는 거의 모든 기술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재장전을 무지 빠르게 하면서 연발 사격을 하는 모습을 담고 있기도 하며, 재빠르게 연발 사격을 하는 모습도 담고 있지요. 그리고, 뒤돌아 서서 날아오는 화살을 그대로 맞히는 모습을 보이기도 하는 모습을 선보이고 있답니다.


다양한 활 기술을 한 번 보고 싶다면, 그가 공개한 영상을 살펴보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입니다.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엔터테인먼트/화제의 사건 & 영상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