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BTS)의 서울 광고

방탄소년단(BTS)의 서울 광고


방탄소년단(BTS)의 서울 광고


방탄소년단(BTS)이 미국에서도 큰 인기를 끌면서, 인기와 주가가 점점 더 높아져가고 있습니다. 미국 빌보드 차트에서 우리나라 가수의 노래가 순위에 오르는 것이 흔치 않은 일이라서 더욱더 큰 주목을 받고 있지요.


이러한 인기에 반응해서, 서울시에서는 방탄소년단(BTS)을 서울시 홍보대사로 임명하고 그에 맞는 광고를 제작해서 전 세계로 서울을 홍보하는 영상을 내보냈다고 하기도 합니다.



"방탄소년단(BTS)을 활용한 서울 광고"


약 1분 30초의 짧은 영상에서는 방탄소년단 멤버들을 모델로 해서, 서울에서 할 수 있는 것들을 간략하게 보여주고 있답니다. 한강에서 치킨과 피자를 주문해서 먹는 장면, 고깃집에서 삼겹살을 구워 먹는 장면 등이 영상에 담겼지요.


이렇게 서울에서 할 수 있는 것들을 역동적으로 보여줌으로써 서울을 활기차고 에너지 넘치는 곳으로 보이게 하는 데 성공한 광고라고 할 수 있답니다.


△ BTS의 서울 홍보 영상

△ BTS가 부른 서울 홍보곡, WITH SEOUL 뮤직비디오


"방탄소년단(BTS)이 부른 서울 홍보곡, WITH SEOUL"


이렇게 홍보 광고를 찍는데서 그치지 않고 방탄소년단을 활용해서 서울을 홍보하는 음악을 만들어내기도 했습니다. 방탄소년단이 부른 노래를 영상과 조합해서 서울을 홍보하는 뮤직비디오를 만들어내기도 했지요.


세계를 깜짝 놀라게 한 방탄소년단을 재빠르게 활용한 서울시의 행보라고 할 수 있겠네요. 영상 속에서는 서울의 모습을 멋지게 담아내고 있기도 하답니다.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엔터테인먼트/광고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