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노래자랑, 정재현의 "천년의 사랑"

전국 노래자랑, 정재현의 "천년의 사랑"


전국 노래자랑, 정재현의 "천년의 사랑"


일반적으로 전국 노래자랑이라는 프로그램에서는 가수 수준의 참가자가 잘 등장하지는 않는 편입니다. 제법 나이가 많은 사람들이 시청하고 참여하는 프로그램인지라, 이런 프로그램에 젊은 사람이 참여하는 것도 사실 잘 보기 힘든 경우라고 할 수 있지요.


하지만, 과거 "전국 노래자랑"이라는 프로그램에서 "사이버리아 PC방 직원"으로 등장한 27세 "정재현" 씨의 영상이 화제가 되기도 했었습니다.



"전국 노래자랑에서 엄청난 수준의 가창력을 보여준 사이버리아 PC방 직원, 정재현 씨"


그는 전국 노래자랑에 참여해서, 엄청난 가창력을 선보였습니다. 그런데, 재미있는 것은 그를 소개하는 장면에서 "정재현(27) 서울 강서구 화곡 5동 / 사이버리아 PC방 직원"이라고 소개가 되어있었던 것이지요.


불필요할 정도로 구체적으로 소개가 되어있었기에 너무한 것이 아니냐는 의견이 있기도 했었습니다. 굳이 "PC방 직원"이라는 것을 밝힐 필요는 없었을 텐데 말이죠.


△ 전국 노래자랑 왕중왕전에 참여하기도 한 정재현 씨


"박완규 원곡의 천년의 사랑을 열창해서 화제를 낳았던 인물"


전국 노래자랑 프로그램에서 그는 박완규 씨가 원곡으로 부른 "천년의 사랑"을 완벽하게 소화하는 모습을 선보였습니다. 사실, 박완규 씨의 곡들은 거의 대부분 상당히 높은 고음을 필요로 하는 곡인지라, 일반인들이 부르기 힘든 곡인데, 이렇게 어려운 곡을 방송 프로그램에 참여해서 가볍게 부르는 모습이 참 인상적이었지요.


요즘 같은 시대였다면, 슈퍼스타 K 등의 오디션 프로그램에서 정재현 씨를 볼 수 있지 않았을까 하는 생각이 들지만, 과거에는 그런 프로그램이 그리 많지 않았기에 전국 노래자랑 영상을 통해서 그를 만나보게 된 것이 아닐까 합니다.


그나저나, 정재현 씨는 지금은 어디에서 무엇을 하고 있을까요? 아무튼 그는 온라인에서 영원한 "27세 사이버리아 PC방 직원"으로 기억되고 있답니다.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엔터테인먼트/TV 영상 클립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