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신주쿠 "일본 롯데리아"

도쿄 신주쿠 "일본 롯데리아"


도쿄 신주쿠 "일본 롯데리아"


신주쿠에 처음 와보았으나 딱히 어디로 가야 할지 몰라서, 신주쿠 주변에서 눈에 보이는 거리를 걸었습니다. 거리를 걷다 보니, 슬슬 저녁을 먹을 시간이 다가오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지요. 본격적인 식사를 하기에는 조금 이른 시간이었지만, 간식이라도 잠시 먹고 이동을 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런데, 적당한 타이밍에 도쿄 여행 둘째 날에 제시간에 도착하지 못해서 먹지 못했던 그 매장이 보였습니다. 바로 "일본 롯데리아"가 눈에 들어왔던 것이지요.



"도쿄 신주쿠에서 맛본 일본 롯데리아"


일본에 있는 롯데리아와 우리나라에 있는 롯데리아 모두 "롯데" 그룹에서 운영하고 있는 계열사인데요. 같은 회사의 제품이라고 하더라도 일본에서 판매되고 있는 제품이 훨씬 더 질이 좋다는 이야기를 들어볼 수 있었습니다. 그래서 그 내용이 사실인지 한 번 확인해보기 위해서 롯데리아를 방문해보고 싶었던 것이지요.


사실, 롯데리아를 방문하기 전에 일본의 편의점에서 먹은 "일본판 찰떡 아이스"를 먹어본 다음에 큰 충격을 받았던지라, 롯데리아를 방문하면서도 나름 기대를 했답니다.




"롯데리아 역시도 영어 메뉴는 없는 듯하다."


롯데리아에 방문해서 음식을 주문하려고 메뉴를 살펴보니, 이번에도 맥도날드와 마찬가지로 영어 메뉴는 없는 것처럼 보였습니다. 모든 메뉴가 일본어로 쓰여있었던 것이지요. 그래도 다행히 햄버거 그림은 볼 수 있었으므로, 새우버거로 보이는 제품을 세트로 주문했답니다.


아무래도 롯데리아를 방문했으니 다른 패스트푸드점에서는 잘 볼 수 없는 메뉴를 먹어보고 싶었으니 말이죠.





"3층 규모의 매장이지만, 독서실처럼 상당히 좁았던 롯데리아"


일본에서는 이렇게 작은 규모의 매장을 쉽게 발견할 수 있는데요. 그래도 롯데리아와 같은 매장은 공간을 넓게 사용하는 것이 일반적이라고 합니다. 그런데 하필이면 제가 방문했던 매장은 일본 특유의 독서실 분위기의 매장이었답니다. 많은 사람들이 좁은 공간에서 다닥다닥 붙어 앉아서 식사를 하고 있는 모습이었지요. 매장은 총 3층 규모였지만, 자리가 이렇게 독서실처럼 붙어있다 보니 그다지 넓지는 않았습니다.





"일본 롯데리아에서 맛본 새우버거의 맛은?"


간신히 자리를 잡고 일본 롯데리아에서 새우버거를 처음으로 맛보게 되었습니다. 확실히, 같은 제품이라고 하더라도 일본 롯데리아 제품이 훨씬 더 맛있다고 하는 이야기를 들어볼 수 있었는데요. 실제로 그랬습니다.


우리나라의 새우버거는 새우가 완전히 갈려서 나오는 듯한 느낌이라고 한다면, 일본 새우버거는 새우가 어느 정도 통으로 들어가 있는 듯한 느낌을 받았으니 말이죠. 아마도 이래서 일본 롯데리아의 제품이 우리나라의 롯데리아에 비해서 더 맛있다고 하는 것 같았습니다.


아무래도 롯데는 일본에 더 큰 비중을 두고 있는 회사여서 그런 것일까요?


"일본 도쿄 신주쿠, 롯데리아"


주소 : 3 Chome-34-8 Shinjuku, Tokyo 160-0022, Japan

전화번호 : +81 3-3352-3066

영업시간 : 6:15 - 23:45

홈페이지 : https://www.lotteria.jp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해외여행/일본 동부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