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티스토리 결산 이벤트 선물 "티스토리 굿즈"

2017 티스토리 결산 이벤트 선물 "티스토리 굿즈"


2017 티스토리 결산 이벤트 선물 "티스토리 굿즈"


올해 초에 2017년 티스토리 결산 이벤트가 있었습니다. 예전에는 "우수 블로그" 시상이 있었는데, 시대가 변하면서 "우수 블로그"라는 용어 자체가 없어지면서 2017년 한 해를 돌아보는 결산을 하는 방식으로 바뀌었던 것이지요.


티스토리의 이러한 변화는 2016년부터 시작되었습니다. 더 이상 "우수 블로그"가 사라지고, 한해의 블로그 활동을 돌아보는 일종의 통계자료를 바탕으로 하는 "결산"을 진행한 것이지요.




"2017년 결산 이벤트에 참여하고, 당첨된 500명에게 선물을 나누어준 티스토리"


이번에는 티스토리 측에서 이런 결산을 진행하면서 "이벤트"를 진행하기도 했습니다. 결산 이벤트에 참여한 사람들 중 500명에게 티스토리 한정판 굿즈를 나누어주는 이벤트를 진행한 것인데요. 운이 좋게도 소인배닷컴도 500명 중의 한 명으로 선정이 되었습니다.


사실, 명함 이벤트도 진행을 했고, 처음에 100명을 우선 선발했던 것으로 기억하는데요. 운이 좋게 최초 100명에 선발이 되고, 티스토리 "굿즈" 이벤트에도 선정이 되어서 이렇게, 두 가지의 선물을 받아보게 되었습니다.



△ 티스토리에서 받은 특별한 명함과 경품




△ 티스토리 명함 이벤트를 못받은 사람들에게 주어지는 "모나미 153 한정판 펜"


"2017 티스토리 한정판 굿즈 상품은 무엇일까?"


이렇게, 2017 한정판 굿즈 당첨자로 선정이 되었다는 소식은 2월 초에 들을 수 있었는데요. 그 사실을 거의 잊어갈 무렵, 상품이 집으로 배송된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그럼, 이번에 티스토리에서 전달해준 한정판 굿즈 상품에는 어떤 것들이 있는지 한 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한정판 굿즈에는 "다이어리 모양의 연습장", 그리고 "티스토리 로고와 문구가 들어간 스티커", 그리고 "명함"이었습니다. 그리고 일부 당첨자들에게는 "특별한 포장"이 제공되었다고 하는데요. 저는 그런 특별한 포장은 볼 수가 없었습니다.


티스토리로부터 특별한 상품을 받게 되니, 소소한 행복이 몰려오는 것 같습니다. 2018년에도 티스토리에서 열심히 좋은 글을 작성하도록 노력해야겠지요.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제품/제품 리뷰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