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정 카페 “폴 바셋”

합정 카페 “폴 바셋”


합정 카페 “폴 바셋”


폴바셋이라는 프랜차이즈 커피점이 있습니다. 폴바셋이라는 커피점은 스타벅스와 같은 다른 커피점과는 달리 그리 쉽게 찾아볼 수 있는 커피점은 아니랍니다.


그래도 신세계 그룹에서 운영하는 백화점이나 아웃렛 등에서는 항상 찾아볼 수 있기도 하고, 신세계와 관련이 없어 보이는 곳에서도 간혹 볼 수 있기도 하답니다.



“합정 딜라이트 스퀘어에서 찾아볼 수 있는 폴바셋”


서울 홍대 옆에 있는 합정에서는 이러한 폴바셋이라는 커피점을 찾아볼 수 있습니다. 합정에는 “메세나폴리스”라는 엄청난 상업지구가 있었는데요. 비교적 최근에는 그 맞은편에 “딜라이트 스퀘어”라는 상업지구가 새롭게 탄생했습니다.


이러한 딜라이트 스퀘어 안에는 국내 최대 규모의 교보문고가 자리를 잡고 있는 것으로 유명한데요. 그 교보문고 맞은편에 “폴바셋”이 자리를 잡고 있답니다.




“지하에 위치하고 있는 폴바셋”


합정역 딜라이트 스퀘어에 있는 폴바셋은 지하에 자리를 잡고 있습니다. 그래서 교보문고와 나란히 마주 보고 있는 형태인데요. 폴바셋 앞에는 CJ에서 운영하는 “계절밥상”이라는 식당이 있기도 하답니다.





“노트북으로 작업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해두기도 한 카페”


폴바셋 합정점에서는 한쪽에 노트북 등의 개인용 휴대기기를 활용해서 작업을 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해두기도 했습니다. 그래서 저처럼 이렇게 간혹 카페에 들러서 글을 쓰고 가는 사람들이 좋아할 만한 공간이라고 할 수 있답니다.


그래서 저도 이 곳에 방문한 김에 평소에 가지고 다니는 키보드를 휴대폰에 연결해서 작업을 하고 있기도 하답니다. 지금 이 글도 이 곳에서 바로 쓰고 있는 것이기도 하지요.


아무튼, 폴바셋은 프랜차이즈 매장인지라, 다른 곳에서 볼 수 있는 메뉴와 같은 메뉴를 이 곳에서 볼 수 있습니다. 아메리카노 메뉴를 볼 수 있지 않고, 대신에 룽고라는 이름의 커피를 맛볼 수 있는 곳이기도 하지요.


여기까지, 합정역 딜라이트 스퀘어에 있는 카페, “폴바셋”에 대해서 한 번 살펴보았습니다.


“서울 합정, 딜라이트 스퀘어, 폴 바셋”


맛 : ★★★☆☆

양 : ★★★☆☆

가격 : ★★★☆☆

분위기 : ★★★☆☆

서비스 : ★★★☆☆

주차공간 : 있음

특징 : 프랜차이즈, 폴 바셋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국내여행/서울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